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2

by 뱀선생 2023. 9. 18.
반응형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2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83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수준

승무원 출신이고 지금은 둘째까지 낳은 애엄마 유전자 ...................3 ㅊㅊ ㅇㅍㅋㄹㅇ 한효주 느낌 실제로 학창시절 별명이 '군포 한효주' ㅋㅋ 역시 유전자 ! 둘째아이까지 있으면 서른은 됐

snaketeacher.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랑 사진 찍은 리사

리사도 예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리사보다 지수 친언니에게 눈길이 더 감 ㅋㅋㅋ

군산 한효주란 별명이 괜히 생기신게 아닌듯.

우월하네요

하지만 애엄마라는 사실 

근데 블랙핑크도 진짜 마른걸로 유명한데 지수 친언니는 일반인 이면서 관리 엄청 빡세게 하신가

엄청 말라 보이시네요 ㅎㄷㄷ 연예인 저리가라 수준

 

 

 

 

ㅊㅊ ㄷㅋ

 

송혜교랑 천우희가 보인다고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ㅋㅋ 언급 됐네

 

송혜교+앺스 주연 느낌난다앙 오 역시 유전자란ㅜ

 

와 이쁘다 주연 같애

 

지수네 유전자 대박이다..리사 얼굴 콩만한거봐...

 

애 둘 엄마시라고?...대박.....
천우희 + 주연 + 수지 + 이엘 진짜 다 있다 ㅋㅋㅋ

 

승무원으로 일하시다가 애 낳으면서 그만두시고 (아들 둘 엄마) 지금은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중이심 (예능에 나왔음)

 

지수 부모님이 궁금해지네;;

 

그림체 완전 다른겈ㅋㅋ둘다 너무 예쁘다

 

왜 주변 반응이 언니가 데뷔안하고 동생이 했냐는게 이해가 된다 미쳤다

 

왜 난 둘다 부럽지 미인미인 나도 껴줘요....

 

와 찐으로 연예인같음 연예인 중에도 얼굴 상위 연예인..

 

완전 배우상 이엘+한효주+단아해진 앺스 나나 같음

 

지수랑은 또 다른느낌의 존예시다 한효주 이주연닮으심

 

 일반인 아님ㅋㅋㅋㅋ 지수 친언니로 이미 인플루언서야 인스타에 광고도 자주 올리시구 그러시던디(나쁘다는거 절대절대 아님 진짜 그냥 알려주려고)

 

전에 지수 조카들이 지수보다 리사 더 좋아한댔던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다 서로 가족들이랑 짱친해

 

학교 다닐때 별명이 군포 한효주였다고 함

 


존예자매

 

90년생? 대박 동안이네

 

지수 친언니 대한항공 승무원이였는데 일찍 결혼하셔서 이미 아들 두명이나 둔 어머니심

 

아린 한효주 나나 보인다

 

왜 데뷔를 안하셨지…?

 

와 왼쪽이 연예인이고 오른쪽이 리사 언니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가족 육아예능에도 나왔었어 아이돌봄예능인데 황치열이 돌봄쌤ㅋㅋ

 

지수가 데뷔할 때 지수가 데뷔해? 언니가 아니고? 했다던 그 언니인가?

 

황치열도 지수 친언니인거 모르는 상태에서 보고 계속 예쁘다고 말함 ㅋㅋㅋㅋ

.

와 온갖 소속사에서 절대 가만두지않았을텐데 신기

 

지수 언니가 지역에서? 유명했다던데 진짜 그럴만하다 와 너무예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최근 사진이셔? 연예인같아

 

 

 

 

미친 존나 예쁘다.......... 연예인 관리 개빡세게 받아도 안 나올 미모를 이미 갖고 계시네

 

이 사진은 앱터스쿨 주연닮게 나왔네 평소 모습은 한효주스럽던데

 

사진이 왜곡된거야? 리사보다 마르신거야??? 대박

 

언니 한효주 같아 영화배우처럼 생겼다 지수는 오밀조밀 예쁜데 언니는 시원하게 예쁜 느낌

 

헐 그냥 옛날 와이지 연습생 동료 이런거라해도 믿었을듯

 

지수 언니 얼마나 마른거임?... 리사 옆에서 저게 된다고?..

 

헐 지수도 스엠에서 탐낼 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언니분도 완전 스엠상… 맑고 투명해 그리고 리사 비율 미쳤다

 

왜 어릴때 별명이 한효주셨는지 알거 같다
진짜 지수랑 한효주랑 섞어놓은거 처럼 생기셨어

 

남자형제도 있던데

 

와 진짜 예쁘다ㅠㅠ지수랑 언니랑 자매가 줄다 겁나 존예네

 

와 리사도 진짜 개말라인데... 역시 집안 유전자가 특출난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