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핫하다고 반응 좋은 원피스 실사화 조로역의 아라타 맛켄유

by 뱀선생 2023. 9. 4.
반응형

핫하다고 반응 좋은 원피스 실사화 조로역의 아라타 맛켄유

 

 

 

https://www.instagram.com/mackenyu.1116

https://namu.wiki/w/%EC%95%84%EB%9D%BC%ED%83%80%20%EB%A7%9B%EC%BC%84%EC%9C%A0

 

아라타 맛켄유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만화원작 원피스에서 조로역을 맡은 일본배우 아라타 맛켄유

96년생으로 26세네요. 캘리포니아에서 출생을 해서 영어를 잘하나 봄. 일본과 미국에서 활동하는 일본계 미국인 배우임.

176cm에 다부진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에서 배우이자 모델로 활동중이며 일본에서도 외모로 인해서 인기가 있나봄.

23년도에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해서 아이도 출생예정인가 봅니다.

유명 배우인 치바 신이치의 장남이라고 합니다. 

 

학창시절부터 가라데, 레슬링을 배웠으며 가라데는 LA에서 우승한 경험이 있을정도로 유단자라고 알려짐.

특기가 승마, 액션신, 기계체조일 정도로 몸을 쓰는 일에 두각을 나타내는 편임.

 

 



 





 



 

 



 

 



 





 

 

 

 

 





 



 



배우는 일본에서도 잘생기다고 유명한 아라타 맛켄유

미국에서 태어나서 영어 잘함

 

 

바람의 검심에도 나왔었음

 

조로 상디 티격태격하는거 모아놓은 영상

 

 

 

ㅊㅊ ㄷㅋ

 

맛켄유랑 마에다고든 형제가 아주 둘이 잘생겼지... 왜째서 형제 나란히 벌써 품절남인지 ㅠ

 

조로 얼굴이 제일 재밌다

갠적으로 조로 저런 꽃미남 스탈이라고 생각해본 적 없는데 포스가 너무 찰떡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런 스탈의 조로도 넘나 좋네..

 

맛켄유 고든 둘 다 잘생겼는데 결혼했고 고든은 애도 있음...ㅋㅋㅋㅋㅋㅋ00년생인데 흐흑

 

96인데 벌써 결혼했대ㅎ 시작도 안했는데 끝나버림

 

조로 머시따 원ㅍㅣ스 실사 보고싶어짐..

 



저렇게 멋진 조로에게 종이자루검을..🤦‍♀️

 

ㄹㅇ 핫하다 원피스 실사화 남배우들 다 핫하네

 

막짤 핫게에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 존잘이다

 


아버지 배우임 킬빌나옴

 

영화에서도 입에 칼물고 싸우나 ㅋ

만화볼때 그거보고 때려쳤는데 

 

저 마리모머리를 소화하다니 진짜 잘생김 ㅇ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조로 존나 잘생김 조로때문에 두번봄

 

ㅋㅋㅋㅋㅋㅋㅋ1-2화만봤는데 어 조로잘생겼더라

 

얼굴 짱

 

저분도 잘 생겼는데 내 안의 조로는 약간 몬스타엑스 셔누 같은 느낌이라... 뭐랄까 조금 덜 서구적인 이목구비에 조금 더 근육이 많고 큰 느낌의 남자?

 

조로 연습 영상이 더 조로 같아



 

맛켄유 잘생김.. 일본 남배중에 젤 잘생김 내기준

 

잘 생겼는데 드라마는 보기 오글거려 못 보겠더리 항마력 딸려 1화 보고 접음

 

상디야말로 잘생겨야 되는데 실망스럽네ㅠㅠ

 

이 사람 지금 부인이 자기 친구 부인이었는데 이혼시키고 결혼했다하지 않음?

 

맛켄유 닮았다 했는데 맛켄유였네

 

맛켄유 언제 결혼했냐

 

뭔가 조로 이미지상 저 분 눈만 시원한 무쌍이면 더 어울렸을 것 같애 그래도 찰떡

 

갠적으로 일본에서 절대 나오기힘든 영어발음과 피지컬인것같음 👍👍

 

의자 차는 짤 왜케 어설퍼보이냐 실사화 액션은 괜찮음??






☞71덬 사실 원작 조로도 쌍커풀 되게 진함 남자답게 생겨서 그렇지ㅋㅋㅋ

 

잔디머리를 소화하네...

 

어제 원피스 보기시작했는데 조로 너무 멋있어 반해버림
다리도 길고 몸도좋고 배역 잘어울리는듯

 

결혼 자체보다 그 과정땜에 찜찜해서 호감이던 덬 그냥 놔버림 ㅋㅋㅋㅋ

 

근데 내 주위 농놀 하던 사람들 이번엔 원피스 보더라ㅋㅋㅋ어떻게 그렇게 늘 덕질할것들을 찾는지 넘 신기 내 주위만 그럴수도 있지만 암튼 매번 덕질하는게 재밌음 조로 반응 좋고

 

진짜 잘생기고 조로랑 잘어울리네ㅋㅋㅋ

 

실사화 첨에 예고편 쪼매씩 풀때도 조로 눈에 들어오더니만! 조로 잘생겼네에!!!!!
녹색머리랑 귀걸이 소화 잘한다ㅎㅎ

 

맛켄유 결국 전세계를 홀리네

 

거의 7년 전에는 저런 근육맨은 아니었는데.... 원래도 잘생기긴 했지만... 진짜 핫해짐...

 

바람의 검심나왔대서 누군지 찾아봤더니 에니시였더라 분명 봤었는데 조로랑 동일배우인지 다시봐도 몰라봄ㅋㅋ 액션 잘하던데 원피스 액션씬이 대부분.. 이거 다음시즌 계획도 있나? 있으면 액션씬 연출 어케 해야됨

 

맛켄유 잘생겼음ㅋㅋㅋ 조로는 배역 뜨자마자 싱크 잘 맞는다고 생각함ㅋㅋ



맛켄유 운동했어서 그런가 액션도 잘해 존좋

 

존잘임.. 그리고 해외제작들마 맨날 자기들이 생각하는 섹시한 스테레오타입 눈 얇고 광대큰 동양인 섭외하다 이번에 존나 잘생긴 사람 섭외해서 그냥 너무 좋음 그리고 조로 칼 입에무는거 실사로 살리기 어려울꺼 같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해줬어

 

오 이 캐스팅은 좋다

 

궁금해서 드라마봤는데 저 스타일링 잘 어울리더라ㅋㅋ

 

삼 귀걸이도 소화해냈어 대단하다 난 머리색보다 저게 더 걱정됐는데

 

일본 활동은 이제 접은건가 형제가 결혼도 일찍했더라

 

ㄹㅇ 잘생긴거알고있엇으나 초록머리까지도 소화가가능하다니

 

맛켄유 동생도 겁나 잘생김.. 마에다 고든... (형 맛켄유가 예명써서 성이 다름)

상디랑 티격태격 존잼씬인데 상디가 아쉽다 ㅠㅠ

 

진짜 보면서 계속 ㅈㄴ잘생겼다 와... 감탄하기 바빴음

 

쟤 일본의 차은우잖아 캐스팅 떴을때부터 조로팬 개부러웠음

 

내안의 조로는 좀더 덩치있고 무쌍에 가로로 긴눈이지만 나쁘지 않아 잘생쁨 조로 오히려 좋을지도..?

 

아 미국배우인줄 알았더니 영어잘하는 일본배우구나 ㅋㅋ 핫하더라

 

더쿠 핫게에서 맛켄유를 보게 되다니 ㅋ 맛켄 떴네!!! 

 

나도 약간 동남아나 멕시코? 이쪽 섞인줄 일본인 치고 몸이 큰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