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머리카락 걱정인 사람 주목! 헤드셋 자주 사용시 탈모 생김

by 뱀선생 2023. 9. 1.
반응형

머리카락 걱정인 사람 주목! 헤드셋 자주 사용시 탈모 생김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 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등등

https://snaketeacher.tistory.com/7946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습관 등등

정보 - 유난히 머리카락 더 빠지는거 같은 탈모 원인 생활 습관 등등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90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snaketeacher.tistory.com

와...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90

 

와 ... 이건 무슨 ㅋㅋㅋ 탈모를 위해 했던 나의 행동

이건 무슨 충격적인 진실이여 ㅋㅋㅋㅋㅋㅋ 아니 상식적인 내용 아니였던가 샴푸 후 린스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탈모 유발을 위해 내가 했던 행동이라니 아직도 믿을 수가

snaketeacher.tistory.com

 

 

 

 

 

 

영국 일간 매체 메트로는 유명 헤어디자이너 카스틸로의 말을 인용해 헤드폰을 장시간 끼고 있는 것은 머리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고 30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카스틸로는 “헤드폰을 장시간 머리에 착용하고 있으면 헤드폰이 머리카락을 앞뒤로 계속 잡아당기게 된다”며 “이것이 반복되면 머리의 모낭을 자극하게 되고 결국엔 머리카락을 가늘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 굵기가 가늘어질수록 탈모 증상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

이어 “특히 이 같은 현상은 염색한 머리이거나 머리카락이 건조한 상태일 경우 더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카스틸로는 이 같은 현상을 막으려면 “헤드셋을 끼기 전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거나 귀에 꼽는 이어폰을 사용하라”고 조언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3777223?sid=103 

 

헤드셋 자주 사용하면 탈모 생긴다?

헤드셋을 자주 사용하면 탈모가 생길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끌고 있다.영국 일간 매체 메트로는 유명 헤어디자이너 카스틸로의 말을 인용해 헤드폰을 ...

n.news.naver.com

 

 

 

급 머리 푸름 ㅎㅎㅎ.... 음..... 해드셋은 아직 포기 못하는데.......

 

맨날 머리 묶고 다니는데 걍 머리를 밀던가 해야지

 

머리묶고 런닝하는디.. 두피에 존나안좋겠네 덜렁덜렁 ㅠㅠ

 

그럴거같은데 그 띠모양이 가르마를 뙇 뉴르잖아
나 게임하면사 디코로 헤드셋 쓰는데 요즘은 그냥 이어퐁으로 함..

 

나도 이거 엄청 걱정되서 헤드폰 있는데 안함 서비스직 5년하니까 견인성 탈모로 이마 엄청 넓어져서......요즘 퇴사하고 머리도 안묶음

 

이거 ㄹㅇ인게 외국 유명한 트위치 bj들보면 헤드셋 라인따라서 머리 날라간 냄져들 존나많음 ㅋㅋㅋ

 

머리도 풀고다녀야하는구나 ... 탈모걸릴 행동은 다했네

 

나 탈모유발할 수 있는 건 다 하네 ...

 

십알 오늘부터 콧구멍으로 노래 들을께요~

 

장시간이..어느정도일까 하루에 한두시간은 ㄱㅊ나.. 근데 맥스같이 무거운게 완전 치명타일듯...

 

머리 묶는 거
머리띠

다 유발!!

 

대갈에 열 많이 채이긴 함....겨울에만 쓰는거 추천

 

맞아 나도 느겼어..ㅜㅜㅜ 일단 정수리쪽 닿는 부분이 약간 아프고 빨개지다가 어느샌가 뭔가 숱이 없어진 느낌이었어.. 흑흗 ㅠㅠ

 

헤드셋 벗고 거울로 두피 봤더니 빨개졌음 ㄹㅇ 그 뒤로 안 써

 

귀잃기vs대머리 되기 하면 후자가 나을지도..

 

에어팟을 쓰면 귀에 염증 생기구
헤드셋을 쓰면 두피가 아프고ㅠ
노래는 마음으로 들어야겟다ㅠ

 

글구 또 여름에 차고있으니까 그부분만 넘 뜨끈뜨끈하드라 열때매 두피에도 안좋을듯...

 

나도 이거쓰면 두통생기고 귀아프고 머리당겨서 오래 쓰다가 걍 에어팟으로 갈아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