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런닝맨 667화에 나온 현재 난리난 런닝맨 심령현상 ㄷㄷ

by 뱀선생 2023. 8. 21.
반응형

런닝맨 667화에 나온 현재 난리난 런닝맨 심령현상 ㄷㄷ

 

 

 

런닝맨 667화 여름방학 어촌편에 나온 런닝맨 심령사진

전소민이 일어났을때 거울 주목

처음에는 뭐가 어떻게 다른가 싶었는데

거울에 비친 양세찬, 하하랑 실제 모습이랑 다르네요

하하가 손을 내리는 타이밍

양세찬이 손을 드느는 타이밍

둘은 거울 모습과 다른데 전소민은 또 나가는 타이밍이 기가막히게 딱 맞네

편집이냐 귀신이냐 무섭다 ㄷㄷㄷ

 

 

 

 

ㅊㅊ ㅇㅅㅅㄷ  romanson3

 

근데 반으로 잘랐거나 거울만 편집했으면 소민이 행동도 부자연스러우ㅜ하는데 너무 자염스럽다

 

걍 행동 좀 느린거 보니까 렌더링 오류인듯 쓸데없이 반자르고 연결할필요없어보임

 

편집 땜에 그런 듯

 

편집이라기엔 소민이는 싱크가 맞는데ㅠㅜ

 

잉? 저정도면 화면 합성한 수준의 편집아냐??? ㄷㄷㄷ

 

근데 전소민도 거울속이랑 일어나서 가는 포즈랑 조금 다르지않나 팔을 들고 안들고..? 거울에서는 반대팔이니 잘 안보이려나

 

도대체 이게 뭘까 편집때문에 거울이 먼저 선행일 수 있나….ㄷㄷ…

 

편집일걸 저번에 차쥐뿔에서도 영지 발때매 함 난리났었자나 ㅋㅋㅋㅋㅋ

 

소민이는 그대론데 양세찬팔 각도 거울이랑 다르고 하하팔은 뒤로감기수준으로 타이밍이다른데 무사와요..무사와요..이게 편집이면 합성수준 아냐..???제작진 비밀을 알려줘

 

헐 양세찬 손 안듬ㅋㅌㅋㅋㅋ뮤ㅓ야ㅋㅋㅋㅋ?

 

근데 유재석도 거울에선 고개 숙이고 있다가 갑자기 얼굴 밝아지는데 폰 하는 거 같고 거울 밖에선 계속 고개 들고 있고 하하 다리 떨지 말라고 하하 발 터치함 ㅋㅋㅋ

 

소민은 왜 맞는건데?!?!!

 

편집과정에서 생긴 오류아냐?

 

거울에 뭐 비쳐서 다른 타이밍꺼 갖다 붙였나봄 ㅋㅋ

 

이거 영지 유툽에 박재범 나왔을때랑 같은 상황이네 ㅋㅋㅋㅋ 편집땜에 저럼

 

난 문이 지 혼자 열려서 그런 줄..ㅠ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여러개면 그럴수있음
아 그림자가 아니고 사람들 행동이 다르구나 ㅋㅋㅋㅋ

 

아항 그럴 수 있겠네 거울에 스태프 나와서 스태프 없는 장면으로 넣었을수도

 

하하 양세찬 유재석 다 거울이랑 실제랑 다르네 ㄷ ㄷ ㄷ ㄷ ㄷ 무사와오 무사와요

 

소민언니 쫄본데 어켘ㅋㅋㅋㅋㅋ 하필 근데 걍 저 멀리스 스탭이 지나갓겟짘ㅋㅋ 아니면 전소민 그림자 이중으로 비쳤거나

 

거울 잘 보면 팔토시한 사람 손이 이미 올라가고 내려갔는데 앞에 화면에서는 뒤늦게 올라가네 편집상 오류같은데 내가 보기에는 ... 오 그림자도 두 개네 저건 스텝 그림자 같기도 함

 

하하꺼가 시차 두고 그렇다기엔.. 양세찬은 손을 아예 안들어.....

 

편집이겠지 뭐... 손 드는 타이밍이 한발 느린데

 

왜 뭐가 문제야...? 아냐 알려주지 마세요 ㅆㅂ 뭔지 모르는데 일단 소ㅗ름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