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가치관

by 공생관계 2023. 8. 10.
반응형

유머 - 재미로 해보는 심리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가치관

 

 

 

금쪽상담소에 나온 재미로 보는 나의 우선순위 심리테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65

 

금쪽상담소에 나온 재미로 보는 나의 우선순위 심리테스트

금쪽상담소에 나온 재미로 보는 나의 우선순위 심리테스트 심심하면 해보세요! 초성맞추기 치매 예방 테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07 심심하면 해보세요! 초성맞추기 치매 예방 테스트 심

snaketeacher.tistory.com

 

 

 

이 문제 진짜 사람마다 생각하는 거 다르고 가치관이 다르고 순위로 쓴다고 해도 다 다르더라

제일 나쁘다 생각하는 사람과 그 이유를 듣고 싶음

저는 개인적으로 음악가가 제일 나쁘다고 생각함

 

 

 

 

 

 

 

 

 

시인과 음악가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음.

시인과 음악가 사이로 강이 생겨 만날 수 없어짐

강을 건너려면 뱃사공에게 돈을 주고 강을 건너가야함

하지만 음악가는 돈이 없었고 음악가는 뱃사공에게 부탁했지만 단호히 거절함

사업가가 나타나 음악가에게 나와 하룻밤 자면 돈을 준다고 얘기함

음악가는 사업가와 하룻밤을 보냄

음악가와 사업가의 사이를 시인의 친구인 개그맨이 알게 되어

개그맨이 시인에게 얘기함

음악가가 사업가에게 돈을 받고 강을 건넘

시인은 음악가에게 이별을 얘기함

 

시인 음악가 개그맨 사업가 뱃사공

이 다섯 중에서 제일 나쁜 사람은 누구인가?

 

 

 

 

 

 

 

 

 

 

 

 

 

 

 

 

 

 

 

 

 

 

나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 자신이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것

 

음악가 : 애인, 배우자

개그맨 : 친구

시인 : 나 자신

뱃사공 : 나의 일

사업가 : 나의 목표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