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업그레이드 버전 방탄소년단 정국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 업데이트

by 공생관계 2023. 7. 31.
반응형

업그레이드 버전 방탄소년단 정국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 업데이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7649

 

방탄정국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

방탄정국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 -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 들기름4 (저온압착 생들기름 100퍼센트) 참소스2 불닭소스1 불닭마요 소스1 계란 노른자1 ( 그 힘줄 같은 거 빼!) (

snaketeacher.tistory.com

 

 

정국 레시피✍️

 

오 들기름 좀 다르게 먹었는데 이게 나은 듯

사람들이 다 짜게 먹는 것 같아서 안 되게써

크게 달라진 건 없다만

 

생 들기름3

참 소스 2

진간장 1

불닭 1

불닭마요 1

노른자 1

후춧가루~ (요리용디님 톤으로) 사알짝 넣고 꼬소하이 볶음참깨 좀 빻아서 취향 껏 넣고 같이 섞으세욤

이거 2인분 (200g) 기준입니다.

저는 참고로 한 숫갈 꽉차게 넣어요 다

 

그 다음부터는 넣고 싶은 거 넣으세요

뭐 양파 좋아하면 양파 좀 잘게 다져서 넣던가 마늘 좋아하면 다진마늘 살짝쿵 넣던가 고춧가루 향 좋아하면 살짝 넣고 맘대로

 

그리고 김자반은 마지막에 위에 토핑으로 사아악.. 김자반도 귀찮아서 소스에 넣었는데 음 아냐 마지막에 해야대 ㅎㅎ

 

암튼 이게 더 맛남 ㅎ

 

아 그리고 최대한 차갑게 해서 먹어요 막판에 얼음물에다가 그냥 사정없이 비볐다가 물기 쫙 짜서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ㅎ 헿

 

 

 

 

 

 

 

ㅊㅊ ㄷㅋ

 

헿 뭐얔ㅋㅋㅋ귀여웤ㅋㅋㅋ
해먹어 봐야게따

 

오 업뎃된 버전으로 먹어야 겠다
 
짜게 먹는게 걱정돼서 레시피 업뎃도 하는 아이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들기름막국수 개맛있게먹었는데 이것도 먹어봐야지
 
아니 정국은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업뎃 버젼으로 먹고 후기 남겨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활동끝나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오신 요리연구가님

 

요리연구가 아기먹짱 명창강아지

 

마지막이 포인트네 헿

 

막국수의 축복이 끝이 없네 사람들 염분도 걱정해주고 천사야

 

빌보드 1위찍고 인기가요도 1위찍고 퇴근하고 빨래해서 건조기까지 돌리고 일어나면 들기름막국수 해먹는 아이돌이라니

 

그치 짜게 먹으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막국수에 꽂혔을까ㅋㅋㅋㅋ

 

요리연구가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부지런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몰랐는데 개웃기네 정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유재석처럼 넌 가수잖아 해줘야할것 같음

 

아기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업뎃했어

 

김자반은 귀찮아도 꼭 마지막에!!!

 

전이랑 달라? 뭐가 달라진거지?

 

마자 얘두라 짜게 먹으면 안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