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더운 오늘 청량청량한 블랙핑크 지수 보기 + 의상정보

by 뱀선생 2023. 7. 21.
반응형

더운 오늘 청량청량한 블랙핑크 지수 보기 + 의상정보

 

 

꽃 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블랙핑크 지수의 꽃 mv

https://snaketeacher.tistory.com/7568

 

꽃 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블랙핑크 지수의 꽃 mv

꽃 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블랙핑크 지수의 꽃 mv 블랙피으 4인중에서 마지막주자인 지수의 첫 솔로앨범 꽃이 공개되었네요. 봄에 어울리는 컨셉에 맞게 모티브는 꽃인가 보네요 방금 뮤지비디

snaketeacher.tistory.com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25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최근 같은 옷을 입었다는 탕웨이 vs 블랙핑크 지수 스타일 1. 탕웨이 2022 칸 영화제 행사 헤어질 결심 탕웨이 Tang Wei 프로필 정보 이름 정체자 湯唯 간체자 汤唯 출생 1979년 10월 7일 (42세) 중국 저

snaketeacher.tistory.com

출처 : 여성시대 Air Pod

 

 

 

북토트백에 지수 커스텀한듯 ㅎㅎ 디올에서 선물해줬겠지? ㅋㅋㅋ 크기는 스몰사이즈로 보이네요

원피스는 아크네스튜디오의 Derika 염색 랩 탑 / 프린트 랩 드레스로  810,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블루 색상 Acne Studios 랩 드레스는 시즈널 페이디드 플라워 프린트가 특징입니다. 흐르는 듯한 외관의 질감 있는 크레이프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깨 부분의 전체 컷아웃 디테일. 긴 플레어 소매, 중간 기장 레귤러 핏 디자인입니다.

 

하늘하늘하고 기장도 너무 짧지 않은것이 시원한 색감에 여성스러운 느낌이라서 지수랑 잘 어울리는듯

소재는 100% 비스코스 안감 100% 큐프라 라고 하네요 

 

목걸이는 까르띠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MEDIUM 모델로 보이네요. 가격은 31,200,000 원 ㅎㄷㄷ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플렉시블 medium 모델, 로듐 도금 750/1000 화이트 골드.

캐럿 중량, 스톤 개수, 제품 크기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크리에이션의 사이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우리에게 문의 주십시오.

 

지수가 한다고 하는데 뭐 ㅋㅋㅋㅋㅋ 오히려 상대적으로 원피스가 싼? 것 같네요 ㅎㅎ

 

https://www.acnestudios.com/kr/ko/printed-wrap-dress-blue/A20588-AAN.html?cgid=woman-dresses 

 

프린트 랩 드레스 - 블루

블루 색상 Acne Studios 랩 드레스는 시즈널 페이디드 플라워 프린트가 특징입니다. 흐르는 듯한 외관의 질감 있는 크레이프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어깨 부분의 전체 컷아웃 디테일. 긴 플레어

www.acnestudios.com

 

https://www.cartier.com/ko-kr/%EC%A3%BC%EC%96%BC%EB%A6%AC/%EB%84%A4%ED%81%AC%EB%A6%AC%EC%8A%A4/%ED%81%B4%EB%9E%98%EC%89%AC-%EB%93%9C-%EA%B9%8C%EB%A5%B4%EB%9D%A0%EC%97%90-%EB%84%A4%ED%81%AC%EB%A6%AC%EC%8A%A4-medium-%EB%AA%A8%EB%8D%B8-N7424408.html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medium 모델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 플렉시블 medium 모델, 로듐 도금 750/1000 화이트 골드. 캐럿 중량, 스톤 개수, 제품 크기는 고객님이 주문하신 크리에이션의 사이즈에... 클래쉬 드 까르띠에 네크리

www.cartier.com

 

 

 

 

 

문채원 + 탕웨이 닮았어...

 

진짜 분위기대박 배우같애

 

원피스도 디올인가..

 

가방 자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을걸..?

 

필카 감성 너무 좋다

 

탕웨이랑 좀 닮은거같아.. 분위기 너무 좋다

 

분위기 굿.. 필카 뭘까 나도 파리가서 찍고싶따

 

분위기 대박 사진 몇 개는 한효주 느낌 난다!

 

청량청량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파리인가?

맞네ㅋㅋㅋ 지수는 파리 되게 좋아하는듯

 

필카 필터나 보정법으로는 안 나오는 그 필카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ㅜㅜㅜ

 

원피스 너무 잘어울린다....

 

초점 거의 다 나가도...좋다

 

내가 저렇게 찍히면 30년동안 프사 한다

 

저기도 킥보드 둘이 같이타네?

 

와씨 가방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