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결국엔? 타투 지우고 있는 듯한 여자연예인 근황

by 뱀선생 2023. 7. 13.
반응형

 

 

결국엔? 타투 지우고 있는 듯한 여자연예인 근황

 

 

온 몸에 타투하고 공식석상에 등장한 나나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11

 

온 몸에 타투하고 공식석상에 등장한 나나

온 몸에 타투하고 공식석상에 등장한 나나 와우 ㅋㅋㅋㅋㅋㅋ 온몸에 타투를 가리지도 않고 짧은 미니블랙 드레스를 입어서 당당히 내놓은듯한 느낌을 더 받는... 타투들 작품 컨셉인가? 완전

snaketeacher.tistory.com

 

 

https://namu.wiki/w/%EB%82%98%EB%82%98

 

나나 - 나무위키

훈독으로는 'なな(나나)', 음독으로는 'しち(시치)'라 읽는다.

namu.wiki

https://www.instagram.com/jin_a_nana/

 

 






나나

선명했던  예전 타투들
 
 
 
 
 
요즘 근황
 










많이 흐릿해진걸로 봐서  전부 다 지우는 듯..?
 
굉장히 아프고 시간도 오래걸린다는데 다 지울려나 보네요
 
 
 
 
ㅊㅊ ㅇㅍㅋㄹㅇ
 
ㅋㅋㅋ 후회할 줄 알았다
 
타투 할 수는 있는데 솔직히 너무 안예뻤음
 
문신 저렇게 덕지덕지 해놓으면

작품 촬영하고 후처리도 해야되고

후작업 감안 하고서라도 배우로서 엄청난 능력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아무것도 없는데 후작업만 늘어난다? 그럼 배우로 안 쓰지 ㅋㅋㅋ

 

문신은 진짜 돈 내고 하는 최고 병신짓인듯

 

레터링 타투 손목안쪽에 하는게 제일 이쁜거 같음

 

조카가 그려준 볼펜 낙서인줄 알았다

 

타투하는건한다쳐.

왜저리 유치원생 낙서같은걸 한거야..

 

대중의 관심을 먹고 사는 사람들은
타투는 최악의 선택임

 

문신들이 다 얇은 라인만 있는거라 다행이네
이레즈미 같은 굵직한거였으면 지우기 빡셌을듯

 

나는 그래서 타투는 싫고 스티커가 좋아

 

뭐 지 몸이니까 지 마음대로 하겠지

 

타투한 거 처음 보는데 취향 특이하네 ㅋㅋㅋㅋㅋ

 

지울꺼면 왜했냐 문신할떄 각오하고 하지않나

 

아니 그니까 애초에 왜 한거지
배우 한다면서 플러스 요인이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할텐데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던데

 

다행이네 마스크걸 개기대됨 나나 연기 잘함

 

오지랖이긴 한데...
하고 싶었으면 헤나로 한번 테스트하는게 낫지 않았을까 싶음

 

저런건 영화나 드라마 촬영할때 그러면 메이크업으로 다 가리는건가

 

한소희도 다 지웠는데도 흔적 보여서 촬영할때 화장으로 가린다고 그러더라

 

문신 지우면 완벽하게 지워지긴 하나요 형님들?

 

인스타에 외국인들도 엄청 걱정하던데 ㅋㅋ

 

스티커다 분장이다 뭐다 소리 나왔어가지고 그런가 아직도 인지부조화 온 것 마냥
에이 진짜 저걸 저렇게 문신을 했다고?
싶은 생각이 듦.
왜 저랬을꼬...

 

글리치 나올때쯤 갑자기 문신하고 나와서 좀 놀라긴했음
그래도 존나 이쁘다

 

졸라이쁘다진짜

 

연기자인데 배역에 한계생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