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온 몸에 타투하고 공식석상에 등장한 나나

by 뱀선생 2022. 9. 20.
반응형

 

 

 

 

 

 

온 몸에 타투하고 공식석상에 등장한 나나

 

 

 

 


와우 ㅋㅋㅋㅋㅋㅋ 온몸에 타투를 

가리지도 않고 짧은 미니블랙 드레스를 입어서 당당히 내놓은듯한 느낌을 더 받는... 타투들

작품 컨셉인가? 완전 많기도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크기도 크고

거미줄에 꽃에 나무에 뱀에 행성까지 각양각색이로다

 

그런데 너무 많아서 약간 징그러워 보이기도 하는데 뭐 타투는 자기 만족이니....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수 나나 맞음

 

 
 

 

 

 

 

 
 
ㅊㅊ 개드립

스티커 같은데

 

문신하는 거는 딱히 나쁘게 보지 않는데 배치나 도안들이 별로인거 같은디? ㅠㅠ 이쁘게 나머지도 싹싹 채우길~

 

분장이겠지 ㅋㅋㅋㅋㅋ 말이되나

 

나나도 나이 많이 먹었구나

 

몸에 거미줄 있는거 같고 별로긴하네

 

한소희도 타투 지웠나 그랬는데 배우하려면 번거로울텐데..

별개로 이쁘긴하네

 

무슨 꼬맹이들이 벽지에 낙서한거마냥 그려놨네..

 

1회용 문신 아닐까?

 

하더라도 좀 예쁘게하지

 

저쪽 컨셉으로 밀고나가려는것같은데

좋은연기하면 뭐 문신 ㄴ상관

 

돈도 많을텐데 돈 많이주고 예쁘게 하지...

 

조잡한게 분장이지

 

왜...그래 뭐가 맘에 안들었어 또

 

문신 할거면 이쁘게라도 하던가 존나 희한하게 해놨네 ㅋㅋㅋ

 

왜그랬써...오캬 제결합 해야지...흑화하면 안되징..

 

진짜 취향이라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별로네

 

분장이래 배역에서 저러고나오나봄

트와이스 걔 최근타투가 개충격이였는데 나체의 여자가 양손에 줄잡고 자기목에 걸고 조이는 타투

 

캐릭터때매 분장한거 아님?

6월 27일 기준으로 타투 하나도 없었음

미치지않고서야 저렇게 할리가 ㅋㅋ

 

명품에 누가 이상한 커스텀을 하면 별루든뎅 ㅠ

 

자기맘이지만 문신이 다 따로노는 것 같아서 안어울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