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길거리 걸어다니면 보인다는 요새 유행하는 것들 2탄

by 뱀선생 2023. 7. 12.
반응형

요즘 길거리 걸어다니면 보인다는 요새 유행하는 것들 2탄

 

 

 

요즘 길거리 걸어다니면 보인다는 요새 유행하는 것들 1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863

 

요즘 길거리 걸어다니면 보인다는 요새 유행하는 것들 1탄

요즘 길거리 걸어다니면 보인다는 요새 유행하는 것들 1탄 요새 특히나 많이 보이고 유행 중인 목걸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94 요새 특히나 많이 보이고 유행 중인 목걸이 요새 특히나 많이

snaketeacher.tistory.com

유행은 돌고 돈다! 흥미돋 더 유행할것 같은 아이유 바지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06

 

유행은 돌고 돈다! 흥미돋 더 유행할것 같은 아이유 바지

사진뜨고나서 실제로 저 디자인 바지 올라와있는 쇼핑몰은 품절됐다고함 요즘 아이유 애착바지인듯 ㅋㅋㅋㅋㅋㅋ 출국당시 구찌 가방 옷을 입고 나타났는데, 아이유도 사람인지라 공항에서는

snaketeacher.tistory.com

 

★상/하의

나비 프린팅은 이제 스테디

힙스타들은 넥스카프도 함

축구 유니폼st

민소매 + 썸머 볼레로
and 바지 or 치마에 달린 리본이 포인트

카고 바지

치마는 발목까지 오거나 or 엉덩이까지 오거나
둘 중 하나. 꽤 극단적


★가방

백팩 유행 중 - 근데 미니를 곁들인. 반드시
잔스포츠, 키플링 역주행 중 (+롱샴)
은색 or 샤넬st, 신발주머니 처럼 생긴 스트링 백팩

 

 

 

★신발

아디다스 가젤 대유행 중 (특히 핑크색 플미 대박)

현재 발레코어룩 유행중이라

기존 운동화 끈을 빼고 차르르르한 끈을 넣기 시작함
머리에도 리본 신발에도 리본 .. 리본 천국 🎀

인스타 스타라면 너도나도 다 들고 있는 미우미우 플랫
소소하게 유행중인 살로몬
둘 다 꽤 비쌈

 

 

★기타

양갈래 땋은머리 이젠 스테디
요즘은 네 갈래로 땋음. 문어같고 참 귀여움

길바닥에서 냅다 와인/디저트 먹는 자유로운 감성
피크닉이랑 비슷(?)

재고가 없어서 못 사는 제니의 젠틀몬스터

빅 사이즈 그립톡 (실버 컬러 유행 맞는 듯)

강민경 브랜드 아비에무아 폰놉
5만 원이 넘지만 이또한 재고가 없어서 못 사는

꽤나 예쁘고 비싼 꽃다발st (의정부 소재 꽃집. 센스 좋음)

 

 

 

 

ㅊㅊ ㅇㅅㅅㄷ 상한가 쌉멘

 

인스타 한편 다 봤다 벌써

 

오우..나 정말 유행 모르는구나....ㅜ

 

마라탕 탕후루..

 

먹을거에만 최신 유행 패치 되있는데…

 

ㅁㅈ 저 꽃집 진짜 유니크하고 예뻐 ㅠㅠ

 

백팩 유행 안 끝낫으면 좋겟어 난 그냥 큰 백팩 메고 다니는데 죠아

 

아디다스 신발은 예쁘네..리본빼고

 

여름 카고바지는 어디서 파는겨..

 

장미브로치도 엄청 유행이던데… 개인적으로 샤넬 짭같음 ㅜ

 

하트모양 은색 목걸이 ㅋㅋㅋ

 

문어같고 참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유행 모르고 사니까 이런 거 보는 거 재밌다 ㅋㅋㅋ 요새는 저런게 유행인가보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