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최종 캐스팅 라인업인듯

by 뱀선생 2023. 6. 29.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최종 캐스팅 라인업인듯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성기훈 역 : 이정재

프론트맨 역 : 이병헌

황준호 역 :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공 유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빅뱅 탑)

노재원

원지안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2021년 9월 공개해 넷플릭스 사상 역대 최고 인기 시리즈에 등극했다. 시즌1에 출연했던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등은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옴마나 ... 다 그런다고 치는데 의외의 인물도 보이네요..? 빅뱅 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급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눈길을 모은 가운데 '최승현'이라는 이름도 포함됐다. 빅뱅 출신의 탑이었다. 탑은 빅뱅으로 활동할 때는 활동명을 썼고, 배우로 활동할 때는 최승현이라는 본명을 썼다. 최승현의 연기 활동은 2014년 '타짜-신의 손' 이후 9년 만이며, 중국 영화 '아웃 오브 컨트롤' 이후 7년 만이다.

 















 



여기에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탑) ,노재원, 원지안 캐스팅 발표

초반에 여배우를 밝히지 않아서 나름 말들이 많이 나오던데 제 2의 정호연들이 발표됨

그룹 아이즈원멤버로 스타트를 끊고 연기자로 활동중인 조유리, D.P.와 소년비행에 출연한 원지안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위트홈에 나왔던 원지안이 합류했다고 하네요 . 과연 이 셋중 정호연처럼 인생 역전하게 될 스타가 탄생할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2024 돌아온다는 오징어게임2 제작확정 소식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23

 

2024 돌아온다는 오징어게임2 제작확정 소식

오징어게임 시즌2의 촬영 일정 출연진, 자세한 내용 등은 아직 안 밝혀졌지만, 황감독은 지난 4월 프랑스 인터뷰에서 2024년 말 공개를 목표로 2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으로 돌아가 각본

snaketeacher.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착 K- 드라마 오징어게임 실제 촬영 방법

https://snaketeacher.tistory.com/5698

 

넷플릭스 추천착 K- 드라마 오징어게임 실제 촬영 방법

참고로 알려진 오징어게임의 제작비는 200억 (기묘한 이야기의 1~2회 제작비라고..) ㅊㅊ ㅇㅍㅋㄹㅇ 골목 세트장 ㅈㄴ 잘만들었는데 거기서 숨바꼭질이 아니고 구슬치기를 하네 ㅋㅋ 우리나라

snaketeacher.tistory.com

 

 

 

 





















 

사진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