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복숭아의 계절이 다가온다! 복숭아 달력

by 뱀선생 2023. 6. 20.
반응형

정보 - 복숭아의 계절이 다가온다! 복숭아 달력

 

 

흥미돋 맛없는 복숭아 버리지마!!! (🍑트이타 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75

 

흥미돋 맛없는 복숭아 버리지마!!! (🍑트이타 레시피)

졸라 맛없는 복숭아 설탕 150g(황설탕보다는 흰 설탕이 더 예쁘게 나와요) 물 500ml 레몬즙 한 숟가락(저는 식초 넣었어요) 1. 저는 복숭아 5개 사용했어요. 먼저 복숭아 껍질을 자릅니다. 2. 냄비에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새벽 몰래 복숭아 한 조각의 무서움 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96

 

유머 - 새벽 몰래 복숭아 한 조각의 무서움 ㅋㅋㅋ

유머 - 새벽 몰래 복숭아 한 조각의 무서움 ㅋㅋㅋ 아주 그냥 잔치 열렸네 ㅋㅋㅋㅋ 엄마 몰래 새벽에 먹는 복숭아 파티 ㅋㅋㅋㅋ 입맛 돌아서 샌드위치 그리고 추가로 빵 잘라 먹다가 목 말라서

snaketeacher.tistory.com

 

 

복숭아 러버들이 가슴 설레게 하는 그 날이 다가온다! ㅋㅋㅋㅋ

복숭아도 취향이 존재한다는 사실...

딱복 vs 물복

매년 딱복 물복파가 극명하게 갈리는듯 ㅋㅋㅋ

나는 과일충이라 둘다 있으면 먹지만 둘다 집에 있으면 먼저 손이 가는건 딱복쪽일듯...

 

몇년전부터 코로나시대때부터인가..? 여름 과일 중에서도 복숭아 수요가 높아진 듯 한데

그 이유는 1인가구가 많아지고 나서 음쓰가 반인 수박보다 복숭아쪽이 선호도가 높아진듯 보임.

확실히 수박보다는 먹기도 간편하고 손질도 편하고 쓰레기도 적게 나오는듯...

 

그나저나 복숭아가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줄은 또 처음알았네.

신비복숭아 / 딱복 / 물복 / 황도가 전부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올 여름에 복숭아만 입에 달고 살듯....

 

 

 

출처 : 여성시대 전갈이

 

 

7월 하순 

백도 - 대옥계 그레이트 : 말랑 / 과즙많다 / 대과 , 황도 - 용택골드 : 말랑 / 과즙 많다 / 향이 일품

8월 초순

백도 - 마도카 : 단단 / 사각거리는 식감 , 미백 : 매우말랑 / 백도 대표 품종 중 1

8월 중순

백도 - 애천중도 : 말랑 / 감미가 높고 산미가 적음 , 황도 - 하황도 : 말랑 / 약간 납작한 상태/ 과즙풍부

8월 하순

백도 - 천중도 : 말랑 / 백도 대표 품종 중 1 , 황도 - 단금도 : 말랑 / 달콤한 향이 풍부

9월 초순

백도 - 유명 : 단단 / 과피와 과육 모두 유백색

9월 중순 

황도 - 장호원 황도 : 말랑 / 농장주들이 최고로 뽑은 베스트

 

 

자취생들에게 희소식! 편의점 이마트24 출시한 수박 5종

https://snaketeacher.tistory.com/7784

 

자취생들에게 희소식! 편의점 이마트24 출시한 수박 5종

자취생들에게 희소식! 편의점 이마트24 출시한 수박 5종 비싼가격이 흠이긴 한데... 그래도 과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여름에 수박은 꼭 먹는 1인가구 사람들. 입장에서는 사먹을듯 합니다.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