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유머 - 디아4) 백종원 근황

by 뱀선생 2023. 5. 26.
반응형

유머 - 디아4) 백종원 근황

 

 

 

디아블로 4 스토리 출시 트레일러

이거 하려고 유튜브 미리 많이 찍어놨지ㅋ 

 

 

 

,,.................>????????????????????????????!!!!!!!!!!!!!!!!!!!!?????!?!?!?!?!?!!!!!!!!!!!!!!!!!!!!!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C1O3hlecTb8 

 

ㅊㅊ ㅇㅍㅋㄹㅇ

 

진정한 블빠시네..

 

뭐야 진짜임? ㅋㅋㅋ

 

??? : 형이 왜 여기서 나와?

 

 ??? 블리자드씨 내려와바유

 

백수들 집에서 디아4라도 해야됨
디아4에서 혹시나 운좋게 백종원님 만나면 취직할수도 있음

 

백종원 파티에 취♡직♡

 

백종원 게임 좋아하기로 유명함

 

말투가 진짜 백종원이 단것같네 ㅋㅋ

 

어쩐지 님아 그 시장을 가오 영상 겁나 올라오더라 ㅋㅋㅋ

 

후 디아에서 백사장님 만나 취직각 노려봐야징

 

이형 PS5 모바일 바로 사시겠네

 

백햄은 진짜 게임에 진심이신 듯 ㅋㅋㅋ 이동 중에도 게임 하실려고 밴 내부에 모니터랑 콘솔이 있는거 같던데 ㅋㅋㅋ

 

가봤는데 찐이네 ㅋㅋㅋㅋ

 

6월부터던가?

 

 6월 6일 정식 출시

 

게임을 그렇게 좋아한다며 ㅋㅋ

 

저번에 와우클래식인가 영상에도 나타났었는데 ㅋㅋㅋㅋ

 

백종원 우리 엄마랑 동갑인데
우리 엄마는 컴퓨터 아예 다룰 줄도 모르고
게임이 뭔지도 모르는데 백종원 보면 같은 나이가 맞나 싶음 ㄹㅇ

 

게임을 위해 유튜브를 키우신 ㅋㅋㅋㅋㅋ

 

일도 열심히하고 취미도 열심히 즐기고

 

아내분 보면 뭐라고할까 ㅋㅋ

 

ㅋ 하나 붙인거 존나웃기네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원이형 길드 안만드시나

 

종원이형 몸이 대체 몇개야

 

게임을 위해 국밥거리와 ㅋㅋㅋㅋ

 

ㅋㅋㅋ 게임좋아하는 이미지 도움되니 대놓고 표현하는건가

 

6월6일 출시일자 일부러 이리 잡은 느낌인데

 

디아 베타 해본사람? 할만할거같음? 디아3, 2레저렉션 다 초번엔 재밌게 달렸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