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기안84 X 서울 파르나스 호텔 콜라보 케이크 출시.jpg

by 뱀선생 2023. 5. 25.
반응형

 

 

기안84 X 서울 파르나스 호텔 콜라보 케이크 출시.jpg

 

 

 

최근에 개인전 완판된 기안84 전시회 그림 가격은?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74

 

최근에 개인전 완판된 기안84 전시회 그림 가격은?

ㅊㅊ 개드립 https://news.carltonsports.co.kr/500 저런거 하나그리는데 재료비 얼마나들어? 기안이 많이든다던데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티켓팅 ㅈㄴ빡쌔더라 아무리 들어도 100만원이겠지 150호그림만 그

snaketeacher.tistory.com

 
 
 
 

 

'갤럭시84' with 기안8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아티스트 기안84의 <욕망의 자화상> 시리즈 속 '우주'라는 소재를 모티프로 제작한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기간
2023.06.01 ~ 2023.07.31
장소
그랜드 델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프라나스에서 아티스트 기안84의 욕망의 자화상 시리즈 속

'우주' 라는 소재를 모티프로 제작한 케이크를 소개합니다.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에릭 칼라보케가 섬세한 글레이즈 기업으로 별의 반짝임을 표현했으며,

프랑스의 발로나 초콜릿으로 행성의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진한 초콜릿 무스와 고소한 헤이즐넛 프랄린에 상큼한 레몬 크림으로 마무리되는 독창적인 맛을 경험해보십시오

 

 

호텔 1층에서 기안84 회화작 전시 기념

2달 한정판매

케이크+기안84 엽서 65,000원

 

20230601~20230731

 
 
 
ㅊㅊ ㅇㅍㅋㄹㅇ

 

일반인들 상대로 판매하려니 차마 저 얼굴은 못 넣겠고 우주 배경 선으로 타협본듯ㅋㅋㅋㅋ

 

케이크에도 저 얼굴들 조그맣게라도 넣어줬음 더 좋겠는데

 

그니까 뭔가 기안 시그니처가 안들어가니까 이쁜데 약간 아쉽다

 

케이스 졸라 이쁘네

 

와 저거 기안이그린거임?? 방송에서 누구 얼굴그릴때 맨날 대충그린거였구나;;
나혼산에서 초상화그려주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그냥 웹툰작가 그림실력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저 우주 ㅅㅂ 존나멋있네 그림도 그림이지만 뭔가 오묘하게 빠져듬

 

기안 전공자야..

 

나도 전공자인데 막 천정명이랑 송민호 그림그려준거 보고 생각보다 그렇게 그림 잘그리지 않네

라고 생각했었음 근데 그거보면 좀 아는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할수밖에없음..

근데 이거거보고 전시회 작품들 찾아보니 진짜 쌉오지넹;;

 

기안은 사실 긴 호흡의 일상물 장편 연재보다는 저런 그림처럼 독창적인 단편 연재가 맞는 옷이라 아쉬운 면이 있긴 해.

 

와 이쁘다 ㄷㄷ
색감 좋네 ㄷ

 

진지하게 저 디자인에 6.5면 되게 싸게 느껴지네 ㅋㅋ

 

케잌 먹어보고싶네 ㅋㅋ

 

진지하게 인스타 레터링 개노맛 버터케익 먹을버엔

5천원 더 주고 저거 사 먹는게 훠월씬 맛도 있고 기억에도 남을듯

 

호텔 케이크 6.5만원이면 괜찮네

 

우주 디테일이 반사되서 저렇게 예쁘게 보이는 건지 진짜 저걸 구현한 건지 모르겠네
트레이 보면 그냥 반사 같기도 하고

 

케이크 잘빠지고 생각보다 가격도 싸게나온편이네 ㅋㅋ 요새 왠만한 케이크 5만원 전후는 하던데

 

센터 우기명 하나만 초콜렛으로 만들어서 꽂아도 괜찮았겠는데?

 

자연인처럼 순수하고 티없이 맑아서 좋아.

 

작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전시한거도 봤는데 몇백명의 작가들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인기있었음 ㅋㅋㅋㅋ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르게 (ㅋㅋㅋ) 밀도있게 잘그렸음

 

진정한 콜라보면...기안 얼굴처럼 만들..

 

홀리몰리!!!

 

호텔 케이크에 (케이스만이긴 하지만) 어쨌든 유명작가 콜라보인거 감안하면 가격이 되게 싸게 느껴지네 ㅋㅋ

 

기안이 예능적으론 희화화 됐지만 본업은 국내 탑급이고 미술 전공자니까 실력 오지네 ㅋㅋㅋㅋㅋ

 

아 생일 얼마전이었는데 아까비.. 아빠 생일케이크 저거 사다드릴까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