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난리난 좋소 회식....jpg

by 뱀선생 2023. 4. 3.
반응형

 

 

 

난리난 좋소 회식....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01

 

중소기업vs중견기업 차이점

중소기업 2곳 다니고 중견기업으로 이직한 나토리가 내가 직접 겪고 느낀 점 + 주변 동료들이 말해준 것을 모아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의 차이점을 정리해보았다. 심심할 때 재미로 봐줘! * 200% 나

snaketeacher.tistory.com

 

 

 

 

 

 

 

 

 

 

 

 

 

 

루머 - 결혼 전 회식자리에서 현빈과 손예진 목격 썰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88

 

루머 - 결혼 전 회식자리에서 현빈과 손예진 목격 썰

루머 - 결혼 전 회식자리에서 현빈과 손예진 목격 썰 현빈 이마 코라인 예술이네ㄷ 괜히 코리안 제임스 딘이 아님 아주 현실에서도 드라마를 찍으셨네요 손예진 (아.. 나도 마시고 싶은데..) 정보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직장인이 쓰는 감탄사 뜻풀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539

 

유머 - 직장인이 쓰는 감탄사 뜻풀이

유머 - 직장인이 쓰는 감탄사 뜻풀이 앗 : 아니 잠깐만 내가 잘못했나 확인 좀 해보겠음 엇 : 아니 뭐지 기억 안 나는데 확인 좀 해보겠음 아.. : 니 말이 맞는데 살짝 짜증도 나고 바로 인정하고

snaketeacher.tistory.com

 

 

미쳣나

 

웩 핑크색으로 표시해둔 것 마저 토나옴

 

분홍색이 여자인가?ㅎㅎㅎㅎ참 ㅎㅎ

 

팀장 옆에 분홍색으로 뭔데;; 주작이길 바람..

 

홍경래 홍대용 서경덕.. 역사인물아님?

 

진짜 개등신같네 주작이여도 이거 만든사람 뭔 의미임?? 좆같네 진짜 기분 개드럽다

 

배산임수 팀장님

 

의자왕 ㅋㅋㅋ

 

깨알같이 더 젊은 여자를 좌우로 ㅋㅋ

 

홍경래 홍대용 서경덕.네임드 피플이네

 

주작이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세상은 넓고 x 는 많으니.. 우와...

 

아니 회식전에 이런 자리배치도를 그린다고요?
내용도 황당하지만 뭔 회식자리 배치도까지 그려가면서..

 

경리라는 호칭을 쓴다구요?

 

테이블이 대체 얼마나 큰거야

 

이런애들이 산불났는데 여자공무원들 돌려보내는 그런 애들이죠

 

팀장 보내버릴려고 하는것 같은데

 

서경덕 홍경래 유형원 홍대용 ㅋㅋㅋㅋㅋ

 

먼저가는 사람이 팀장 자리랑 젤 멀리 떨어져 앉는게 국룰인데

 

요즘같은 시대에 저런다고???

 

설령 주작짤이라고 해도 직장인 현실은 정확히 반영했음. 짬이 높을수록 안쪽 자리, 짬이 낮을수록 바깥쪽이고 제일 막내 사원은 출입문에 가장 가까운 자리에 앉음.

여직원 좌석은 너무 노골적이라 주작인 것 같기도 하지만, 한때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오거돈 전 부산시장의 회식 사진을 보면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임.

 

이름보니 주작.

 

아직도 저런걸 하겠습니까 설마

 

웃길려고 일부러 만든거 맞구나

 

은주가 이쁘나 유림이가 이쁘나

 

대놓고 주작 짤인데 왜들 낚여서 파닥파닥 하세요?

서경덕 - 조선 중기 유학자
유형원, 홍대용 - 조선 후기 실학자
홍경래 - 홍경래의 난
조승훈 - 임진왜란 때 조선 파병된 네임드 명나라 장수

하은주 - 여자 농구선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