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루머 - 결혼 전 회식자리에서 현빈과 손예진 목격 썰

by 뱀선생 2022. 3. 20.
반응형

루머 - 결혼 전 회식자리에서 현빈과 손예진 목격 썰

 

 

 

현빈 이마 코라인 예술이네ㄷ

 

괜히 코리안 제임스 딘이 아님

 

아주 현실에서도 드라마를 찍으셨네요

 

손예진 (아.. 나도 마시고 싶은데..)

 

정보) 현빈은 술을 실제로 잘 마신다
실제로 주당들 사이에서도 제일 늦게까지 자리 지키는걸로 유명하다고 함ㅋㅋ 물론 선배들이랑 마셔서 그런것도 있지만

 

손예진 지금은 그래도 나이가 보이던데
지우개때는 진짜 ㅈ되게 이쁘던데

 

어? 뭐지 ㅋㅋ 손예진 주당이라고 들은거 같은데 술 못 마시나

 

저도 손예진이 현빈보다 잘 마시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연예인들 인터뷰같은거랑 직접 나와서 말한거 보면 술 잘 마신다고 봤는데 현빈이 진짜 챙겨준건가봐요

 

술 잘먹는지는 모르겠고..둘다 오지게 이쁘고 잘생겼네

 

뺏어마시면 솔직히 갑분싸아님? ㅋㅋㅋㅋㅋ

 

전성기 손예진 아이돌 센터급도 가능하지?

 

요새 연애시대 보는데 청순 섹시 개그 다되는듯

 

회식자리에서 대충 카메라로 찍었는데 존예존잘 나오는 손예진 현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82년생인데 손예진이 빠른이네 ㅋㅋ

 

폰으로 대충찍은 와꾸가 저래ㅋㅋㅋㅋㅋ탑급연예인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네

 

요새 서른아홉 보면서 손예진 미모에 감탄하면서 봄
나이들어서 눈가에 주름 생겼는데도 그냥 미쳤다 싶음

 

왜냐면 손예진이 저걸 마시면 정우성이랑 사귀는거거든

 

그럼 이제 현빈이랑 정우성이랑 사귀겠구나!

그래서 현빈이 뺏어먹었구나!

 

와 손예진 왤캐 이뻐 뭐야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4482209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