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성심당 결국 초심잃었넼?? 부활절 기념 성심당이 내놓은 빵 수준

by 뱀선생 2023. 4. 3.
반응형

 

 

 

유머 - 성심당 결국 초심잃었넼?? 부활절 기념 성심당이 내놓은 빵 수준

 

 

진심 가격대비 미친맛보장 성심당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53

 

진심 가격대비 미친맛보장 성심당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jpg

진심 가격대비 미친맛보장 성심당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jpg 2022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용으로 좋은 브랜드별 케이크 리스트, 가격 https://snaketeacher.tistory.com/7232 2022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snaketeacher.tistory.com

성심당 등 대전이 제빵하기 좋은 지역인 이유, 대전 로컬 추천 빵집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3215

 

성심당 등 대전이 제빵하기 좋은 지역인 이유, 대전 로컬 추천 빵집 정보

성심당 등 대전이 제빵하기 좋은 지역인 이유, 대전 로컬 추천 빵집 정보성심당 빵덕으로써 대전이 제빵하기 좋은 이유 적어봄. 주제는 제과제빵협회임. 협회? 조선에선 단합아니냐? 하겠지만

snaketeacher.tistory.com

 

 

 

 

 

빵 하나에 무슨 18,000원 ㅋㅋㅋㅋ

 

성찬 십자가빵 1호 -12000 / 2호 -23000

성찬 포도송이빵 1호 - 18000 / 2호 - 28000

성찬 깜빠뉴 - 10000

 

 

 

 

 

 

 

 

 

 

 

 

 

 

 

 

 

 

 

여러분은 저 포도송이 빵의 사이즈가 이만하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저는 방금 보고 기절할 뻔 했습니다...........................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ㄷㅋ

 

근데 이제 그 사이즈가 장발장빵만한...

 

10명이 먹어도 남겠는데 

안에 포도나무가 들었네

 

베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있는 빵 (소)적힌거 킹받는다는 댓글 본 뒤론 소만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찬깜빠뉴.. 저거 장발장이 훔쳐서 감방간 그 빵.. 사이즈가 성인 남자 몸통만한거.. ㅋㅋㅋㅋㅋㅋ 성심당깜빠뉴도 어마어마할듯 ㅋㅋㅋ

 

과소광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 사면 2-3일은 거뜬하겠네?

 

저거 안에는 뭐 들어있는거지? 무슨 맛인지 궁금해 

 

 

앞이 소 뒤에 손이랑 비교한게 대인데 소자도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

 

대짜 빵 하나 사고 대전역에서 기차 타러 돌아댕기면 관심 받기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부활절 행사?용 빵이야ㅋㅋ 보자마자 쟁반만 하겠군 했지ㅋㅋ 

 

부활절용인거 보니 마진 없이 성찬용으로 파나보다
역시 교황이 작위를 하사한 성기사의 빵집

 

와 사이즈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럴은 생각도 안함 ㅋㅋㅋ유명하잖아

 

성심당 사장님도 성심당바이럴 싫어할듯 가뜩이나 손님 개미처럼 많은데

성찬빵이쟈나 한조각씩 떼어서 수많은 이들이 먹는 빵이라 그럼

 

아 사고싶다..ㅋㅋ혼자 1년 먹어야 될 양이긴 한데..ㅋㅋ

 

와 일주일 먹게따

 

성심당은...바이럴 안해도 돼 안그래도 사람 개많아......그래도 빵 맛있어 대전 자주 놀러와조..

 

성심당이 바이럴이면 갤럭시 아이폰도 다 홍보글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