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날이 따뜻해져온다~ 또 다시 도진 단발병 2023 신흥 단발좌

by 뱀선생 2023. 2. 14.
반응형

 

날이 따뜻해져온다~ 또 다시 도진 단발병 2023 신흥 단발좌 

 

 

 

 

인간은 항상 같은 실수를 반복하곤 하지 ㅋㅋㅋㅋㅋ 날이 따뜻해져오니 또다시 단발병 도지는 사람 여기 모여라 

매년 봄맞이 단발로 변신한 아이돌, 연예인을 보고 단발 예쁜 사진 찾아보다가 나의 발길은 미용실을 향하고 있지 ㅋㅋㅋㅋ

올해는 제발 최양락처럼 되면 안된다 ㅠㅠㅠㅠㅠㅠㅠ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싶은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2023년 신흥 단발좌라고 불리는 연예인 모음집! 

 

 

 

 

 

 

 

봄이 되면 돌아오는 단발병 2022년 칼단발병 유발 스타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46

 

봄이 되면 돌아오는 단발병 2022년 칼단발병 유발 스타들

날이 따뜻해지면 어김없이 여자들에게 생긴다는 단발병 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특히나 칼단발을 하는 스타들이 자주 보인다. 우리나라말로 칼단발은 칼로 자른듯한 텍스쳐를 가진 단발 머리

snaketeacher.tistory.com

 

대한민국 여자들의 최대 난제! 단발병 단발이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https://snaketeacher.tistory.com/4344

 

대한민국 여자들의 최대 난제! 단발병 단발이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단발병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을 보고,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싶어하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 머리를 길게 기르지 못하고 계속 머리를 단발로 자르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하는 신조어. 단발병

snaketeacher.tistory.com

 

 

 

 

 

# 이보영 고아인

 

드라마 대행사에서 커리어우먼으로 나오는 무슨 머리를 해도 다 어울리는 이보영. 

이번 역과 찰떡으로 깔끔한 단발로 변신했는데 새로운 리즈머리를 발견해버림 ㅋㅋㅋ

똑부러지고 여성스러운 이보영 이목구비에 찰떡이라는 의견이 다수. 

 

 

 

 

 

 

 

# 레드벨벳 웬디

단발은 아니지만, 숏컷? 웬디도 아이돌일때는 항상 긴 머리만 하다가 몇년 전 자른 레이어드컷 허쉬컷으로 인생샷 남기더니 그 후로 점점 머리 기장이 짧아지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것도 소화해 버리네? 역시 sm 아이돌이라 이건가 ㅋㅋㅋ

이제는 웬디컷이라고 불린다던데 ㅋㅋㅋㅋ 웬디랑 찰떡이네요

 

 

 

 

 

 

 

# 트와이스 지효

 

지효도 개인적으로 긴머리보다는 짧은머리 하고 리즈된듯? 커다란 이목구비 때문인지, 다른데로 시선 분산이 되지 않아서 오히려 더 어울리는듯... 대체적으로 머리를 자르고 난 뒤 여성스럽게 코디하는 듯한 지효 ㅋㅋㅋ 깔끔하니 잘 어울리네요

 

 

 

 

# 소녀시대 수영

수영도 이번에 많이 짧은 단발로 나타남 ㅋㅋㅋㅋㅋㅋ 길쭉길쭉한 외형때문에 머리를 자르고 난 뒤 오히려 시원시원해 보이는 느낌은 나뿐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도 단발이 긴머리보다는 잘 어울리는 사람 중 한명인듯.?

 

 

 

 

 

 

# 한지민

눈 안에 보석이 들었다고 하는 한지민, 한지민도 눈이 강조되는 눈이 예쁜 얼굴이라 단발이 잘 어울리는 사람 중 한명이라고 생각함. 

여성스런 외모와 함께 주로 자연스럼게 안으로 드라이 넣어서 다니던데 너무 잘 어울림.

한지민도 몇년에 한번씩 짧은 단발로 변신하는데, 스타일링에 제한이 있지만, 그래도 너무 잘 소화하는 배우중 한명임.

 

 

 

 

 

 

# 르세라핌 김채원

아이돌계에서 단발이 잘 어울리는 사람중 한명인 르세라핌에 김채원 ㅋㅋㅋ

자기도 단발이 마음에 들었는지 안무할때 유난히 머리를 더 흔드는 듯한 느낌이 드는건 나 뿐일까...?

목 중간 기장컷에 자연스러운 앞머리 뱅을 내려줬는데, 영한 이미지일뿐만 아니라 본인 외모가 더 빛이 나는듯 하네요

 

 

 

 

 

 

# 문동은 송혜교

대한민국에 아직 건재하는 태혜지 그 중 혜를 맡고 있는 송혜교 . 송혜교 뭐 워낙 어떤 머리든 잘 어울리는 배우 중 한명이지만, 단발일때 유독 송혜교 단발이 검색어에 자주 뜨는듯.... 작은 키에 왜소한 바디를 가져서 그런가 단발로 자르고 나면 넘나 잘 어울림. 

송혜교도 몇년에 한번씩 꼭 짧게 단발로 자르고 나타나는데, 이번 더 글로리에서도 단발이 빛이 발하는 중

 

 

 

 

 

 

 

# 이시영

배우지만, 인스타에서 더 자주 목격되는 배우중 한명인 이시영은 단발이 아니라 숏컷이 잘 어울리는 배우 중 한명.

보이시해 보이는 컷이라 코디도 약간 캐주얼하게 톰보이 느낌나게 자주 매치하는데, 그게 또 너무 찰떡이야.

 

 

 

 

 

 

# 에스파 윈터

르세라핌과 아이돌계 또다른 단발좌중 한명인 에스파 윈터. 

윈터도 개인적으로 긴머리보다는 단발이 찰떡인 느낌. 태연도 짧게 머리 자르고 예쁘다고 난리였엇는데, 저렇게 생긴 얼굴들이 단발이 잘 받나 싶기도 한 ㅋㅋㅋㅋㅋ 채원과 비슷한 컷이지만, 다른 느낌으로 잘 소화하는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