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대한민국 여자들의 최대 난제! 단발병 단발이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19. 12. 17.
반응형
  • 단발병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을 보고,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싶어하는 것을 뜻하기도 하고 머리를 길게 기르지 못하고 계속 머리를 단발로 자르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하는 신조어.

  • 단발병 (斷髮病)

    [명사] 주로 여성들이 충동적으로 머리를 짧게 자르고 싶어 하는 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단발병퇴치 

    단발병(단발로 머리 스타일을 바꾸고 싶어하는 경향)과 '퇴치'의 합성어로, 더이상 단발머리 스타일을 하고 싶지 않게 하는 요소를 말한다.

  • 단발병 유발자 

    단발병유발자는 짧은 헤어를 뜻하는 '단발'과 '병', 그리고 '유발자'의 합성어로, 보는 이로 하여금 단발 컷을 하고 싶게 만들 정도로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인물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ㅋㅋㅋㅋㅋ 단발병이 신조어로 등록이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사람 !

오랫동안 긴머리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더 심하다는 ..... 단 발 병 !!!!

기를까 ? 자를까? 최대 난제이다 ㅋㅋㅋ

우선 단발을 자르고 리즈 갱신중인 여자 연예인들을 먼저 보자

긴머리도 단발도 예쁘다는 송혜교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얼굴을 가졌으면 어떠한 머리가 안 어울리겠냐만은.........

층을 많이 내지 않은 단발로 머리 끝에만 굵은 볼륨 텍스처를 살려주어 풍성한 분위기와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얀 피부와 찰떡으로 어울리는 송혜교 단발 

몇년전에도 드라마에서 나온 단발로 대한민국 단발물결로 흔든 적이 있었었지..... 왼쪽은 몇년전에 한 머리고 오른쪽은 작년인가? 박보검이랑 나온 드라마에서 나온 단발머리 ㅋㅋㅋ 솔직히 비슷한 스타일이긴 한데 미묘하게 다르다는것

아무튼 생각보다 단발 스타일링을 많이 하는 듯한 송혜교  

 

 

 

 

 

 

 

내 기억이 맞다면 스카이 캐슬에서부터 단발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윤세아!

층 없는 깔끔한 느낌의 단발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아주 찰떡이다 ........ 와우 

또한 5:5 단발머리를 저렇게 소화하다니 ..... 일반인이 하면 아주 촌년일텐데 아주 고급지게 소화하셨다!

 

 

 

 

 

 

 

 

고준희의 인생 머리는 단발일것이다. 단발머리가 아닌 고준희의 모습은 기억도 안난다 사실 ㅋㅋㅋㅋ

점점 짧아지는듯한 그녀의 단발머리 ㅋㅋㅋㅋ 고준희때문에 시작된 단발병 소유자가 꽤나 있는 걸로 안다 나는

단발의 신이 되어가는 듯한 고준희 ㅋㅋㅋㅋ

 

 

 

 

 

 

 

요즘 새로이 내 마음속에 진입한 신흥 단발병 소유자 신예은이시다ㅋㅋㅋㅋ

잘 모르는 배우였는데 단발과 깨끗한 이미지가 아주 잘 어울러지는 듯한 느낌을 지녔다. 마냥 짧지만은 않고 약간 중기장 정도의 단발이 가장 베스트인듯한 ㅋㅋㅋㅋ 다른사라들은 거지존을 아주 멋드러지게 소화했다.

 

 

 

 

 

 

 

다섯번째는 영원한 박뽀블리 박보영이다 ㅋㅋㅋ

귀염귀염 열매를 먹은듯한 박보영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앞머리 있는게 베스트

앞머리 없는것 노숙한 듯한 박보영 ..... 특유의 상큼귀염이 사라지고 다른 사람이.........

맨 위에 도봉순인가? 에 나온 오래전 헤어스타일인데...... 아주 귀엽고 지금봐도 안 촌스럽고 아주 사랑스럽다!

 

 

 

 

 

 

 

왼쪽은 최근에 보좌관에서 나온 헤어스타일이다. 역할이 역할인지라 이지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었고 오른쪽은 단발이 어울리는 스타로 유명한 사진 ㅋㅋㅋㅋ 신민아 보조개도 한 몫을 한거 같은 느낌이지만 스타일은 아주 이쁘다 이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