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무신사 모델하다 프라다까지 진출한 무신사 최고 아웃풋 모델.jpg

by 뱀선생 2023. 2. 12.
반응형

 

 

 

 

 

무신사 모델하다 프라다까지 진출한 무신사 최고 아웃풋 모델.jpg

 

 

사진 한장으로 인생이 바뀐 모델 아녹 야이(스압)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14

 

사진 한장으로 인생이 바뀐 모델 아녹 야이(스압)

아녹 야이 (1997년생) 키 178 이집트 혈통 남수단 출신이고 3살 때 미국 이민 옴 생화학을 배우는 대학생이었고 꿈은 의사였다고 함 2018년 대학 축제에서 우연히 찍힌 사진이 바이럴 탐 이후에 탑급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미얀마의 기적이라 불리는 남자 모델 사진 ㅎㄷㄷ

https://snaketeacher.tistory.com/5135

 

유머 - 미얀마의 기적이라 불리는 남자 모델 사진 ㅎㄷㄷ

유머 - 미얀마의 기적이라 불리는 남자 모델 사진 ㅎㄷㄷ 미얀마 미남 스타 모델이라는 파잉 탁콘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유명한 모델이라고 함. 안정환이랑 스타워즈 카일로렌 느낌있는듯 ㅋㅋ

snaketeacher.tistory.com

 

 

 

 

 

 

 

Vira Bosh

Vira Boshkova

 

오늘 프라다숄 해외 메이저 시장 데뷔한 모델

클로징까지 했음

 

 

 

 

 

 

 

 

 

역대 포카리스웨트 모델.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5490

 

역대 포카리스웨트 모델.jpg

내돈주고 사먹진 않지만 여름 하면 생각나는 음료 중 하나 광고도 그만큼 파란 배경으로 자주 등장해서 기억에 오래남음 역대 포카리 모델들 중 갑은 손예진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할아버지를 닮았다고 유명한 여자 모델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3856

 

유머 - 할아버지를 닮았다고 유명한 여자 모델 ㅋ

유머 - 할아버지를 닮았다고 유명한 여자 모델 ㅋ 할아버지를 닮아서 잘생기기로 유명한 앨리슨 르 보르게스. 겁나 잘 생겼다. 근데 왜 할아버지를 닮았다고 유명하냐고? 할아버지가 알랭 들롱

snaketeacher.tistory.com

 

 

 

 

 

 

 

 

알고보니 한국에서 작년?까지 무신사, 안드르 등 활동했던 모델이라 함

 

 

 

 

해외 유명 패션쇼 서다가 한국와서 활동하는 경우는 좀 있는데

 

한국활동 하다가 이렇게 메이저 그것도 프라다에 데뷔하는 경우는 내가 알기론 첫 케이스임

 

프라다 데뷔에 클로징이라 모델데뷔? 로는 최상위급 버프 받을 듯

 

 

 

https://www.instagram.com/vira.bosh

 

 

 

 

 

 

ㅊㅊ ㅇㅍㅋㄹㅇ

 

무신사 브랜들들 외국인 모델만 쓴다고 욕먹던데 ㅋㅋㅋ 심사숙고해서 고르는거였네

 

바바라팔빈닮앗다!!

 

무신사 모델 아웃풋 투탑이 이분이랑 한소희인가 ㅋㅋㅋ

 

원래부터가 군계일학이었네

 

외국인이 싼거 맞음 대체로 탑급이야 당연히 다르지만 ㅋㅋ 웬만하면 유학생들 이나 프리랜서가 많아서 여기는 무슨 감성이 전부여서 외국인 쓰는줄 알더라

 

근데 뭐 거의 모든 모델들 듣보 브랜드부터 시작하는거 아닌가

 

이제 한국와서 개나소나 모델하려는 외국인들 수 더 늘어나겠네.

 

얼굴은 샤넬상인데

 

어쩌다가 안다르 광고 보고 감탄하긴했는데 지리네

 

존나이쁘네 딱 우리나라사람들이 좋아할 외국인 마스크인데

 

인스타 갔는데 무신사 관련 싹다 지웠나본데?

한국에서 찍은 사진 1장만 남겼네

 

이런 모델 많음 남자도 그렇고 많은 모델들이 국가별 에이전시에 들어가 있거나 그래서 한국에서는 도메스틱 브랜드들이 많아서 도메스틱 찍고 자기나라나 해외 브랜드 쇼 할때 다시 가서 오디션 보고 해외 쇼도 하고

 

그 한국서 인기 많던 외국 모델좀 닮은듯 지디랑 네이마르랑도 사진 찍고 했던

 

옷이안보이는데 이뻐서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얼굴에 베이비 페이스를 섞어놨네 ㅋㅋㅋㅋ

 

신논현에 모델에이전시 회사가있어서 저런외국모델들 자주만나는데 진짜 이쁘더라 단체로와서 우루르같이 다니는데 옷은 걍 단체복같은거 입고다니던데 진짜 개이쁨

 

한국인 체형에 맞는지 옷 핏을 보고싶을거 같은데 서양인 쓰면 소비자 입장에선 제대로 정보 파악이 안되지않나

 

근데 모델은 뭘 보고 스카웃하고 평가하는거임?
외모? 아님 뭐 포즈같은게 다른가?

 

눈썹이 내 머리털보다 풍성하네

 

비유하자면
K리그 동유럽 용병이 프리미어리그 이적한 수준이네

 

요즘은 전세계적으로 귀엽고 유니크한 인상이 트렌드인거같어

 

아이유 뮤비나온 남자배우도 원래 제로 모델하다가 배우된걸로 아는데 신기함ㅋㅋ

 

졸라개성있게이쁘당

 

3,4번째 사진 보니 알겠네 ㅋㅋ
아 저 친구였구나
이쁘다

 

카라 델레바인이랑 바바라 팔빈 섞어놓은 느낌

 

안다르모델이었나 몰랐었네 ㅋㅋㅋㅋ

 

패션쇼에 무신사냄새 뿌리러갔네 ㅋㅋ

 

안다르모델.. 신세 많이졌습니다

 

안다르.. 네이버에서 하도 광고하길래 자주 눌렀었는데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