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롯데리아 박사가 롯데리아 26배 맛있게 먹는 방법

by 뱀선생 2023. 2. 6.
반응형

 

 

 

롯데리아 박사가 롯데리아 26배 맛있게 먹는 방법

 

 

 

 

 

쉐프들이 뽑은 햄버거 티어 + 햄버거 시장 현황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99

 

쉐프들이 뽑은 햄버거 티어 + 햄버거 시장 현황

S티어는 일부러 비워뒀다고 함 개인적으로는 베토디가 1티어 반박시 님말이 맞음. 출처 : 승우아빠 유튜브 맥도날드 매장수가 제일 적은데 매출액은 넘사벽인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무슨 스

snaketeacher.tistory.com

 

 

 

 

일단 25배 맛있게먹는 방법은

이거 보삼

여기에 하나 안썼는데
짭짤 환상 버거는

클래식 치즈버거 + 베이컨 + 패티 + 치즈 + 사워소스 많이
진짜일케 먹어줘 제발

글고

치즈스틱 하고 롱치즈스틱 질감이 좀 다르거덩

두개들은 치즈스틱은 미끄덩 진한 치즈
한개 긴 롱치즈스틱은 부들거리는 진한 치즈

나는 주로 롱을 더 선호하는 편이야.....ㅎ 참고

롯데리아라고? 싶은 맛 남
쉑쉑에도 비빌만 해;;;;;; 말도안되지만


양념감자 시즈닝 꼭 두개 사 나는 치즈 칠리 삼
글고 꼭 받자마자 다 섞어놓고 밀봉해놔
그래야 간이 속까지 배니께;;;


글고 롯리 치킨 휠레 미친놈임

맥날 맥윙 매니아였는데 휠레 알고나선 ... 미련도 업다
맥너겟은 개쓰레기라 머 ...

여튼 즐 롯데리아 해줘 모두들




주문시 헷갈릴까바 차근히 알려드림 (키오스크기준)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선택 - 옵션 : 양념감자 (시즈닝 치즈)
패티 추가 토마토 추가 베이컨 추가 치즈 추가 (원하는대로)

치즈스틱 담기
치킨휠레 담기 + 소스: 사워소스&사워소스 추가

칠리 시즈닝 추가

하면 완벽합니데이🤤

 

 

 

 

ㅊㅊ ㅇㅅㅅㄷ 루부재수텡

 

먹잘알이네 시즈닝 추가해서 섞어먹는거 나만 하는 줄 반갑다

 

나도 치킨휠레 좋아하는데!!!!! ㅠㅠ 버거 꼭 먹어봐야지 ㅋㅋㅋㅋ

 

사각새우버거에 패티랑 치즈 추가해서 먹어도 디져

 

나는 양념감자 어니언+치즈 섞어먹는데 환상임,,, 양감때매 롯리 포기못해ㅠ

 

하 진짜 클래식치즈버거 진짜 나만아는앤줄알았는데 개존맛임... 토마토베이컨만 추가해도 존맛이야... 글고 사이드는 갠적으로 오징어링이 최고라고생각함다..

 

진짜 존나맛잇더라 샤워소스 무족권이야 ㄹㅇ

 

롯리 클래식 개지리지.. 이거 진짜 아는 사람만 아는 맛도리템인데

 

와 이렇게하면 얼마지 ㅋㅋㅋㅋ

 

롯리 개맛있더라 요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