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오 이거 꿀팁! 사람 많은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때 아이폰 꿀팁.gif

by 뱀선생 2022. 12. 12.
반응형

 

 

 

 

오 이거 꿀팁! 사람 많은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때 아이폰 꿀팁.gif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74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여행이나 핫플가서 사진 못 건지는 뚝딱이들을 위한 팁...📌 카메라만 보면 뚝딱대는 내친구를 위한 전신사진 포즈추천 19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63 카메라만 보면 뚝딱대는 내친구를 위한

snaketeacher.tistory.com

 

 

 

 

 

 






완성샷





라이브포토 켜기 - 타이머 3초 - 앨범에서 장노출


원덬이 인스타 둘러보기에 떠서 신기해서 가져옴

ㅊㅊ

 
 

라이브포토만 기억하고 했더니 나도 같이 심령사진됨 ㅋㅋㅋㅋ 타이머3초 안 잊겠다 다시는...

 

사람 많은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때 아이폰 꿀팁 ㅅ 라이브포토 켜기 - 타이머 3초 - 앨범에서 장노출

 

사람 많은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때 꿀팁
/아이폰: 라이브포토 켜기 - 타이머 3초 - 앨범에서 장노출(카메라 흔들리지 않기, 화질 떨어짐)
/갤럭시: 프로모드 스피드 올려주고 눈으로 iso 조절하면 됨

 

라이브 포토는 알겠는데 타이머의 이유는 뭐임..?

 

헐 신기해 잘되나??

 

라이브포토 움직이는 풍경 찍어도 잘 나옴

 

아 iso 조절...그러면 그냥 갤럭시 갤러리 기본 기능인 ai지우개 써도 되지않나 배경이랑 분리잘되면 꽤 깔끔하게 지워지던딩

 

갤럭시는 몬데..싱글테이크 기능이 이런건가?? 이름 보기만 하고 뭔지 몰라서 안써봄

 

아까 인스타에서 똑같은 기능 분수대 찍을때 쓰는거 봤는데 그것도 신기하더라

 

이거 3초동안 진짜 가만히 서있어야해 ㅋㅋㅋㅋ

 

갤럭시 프로 모드에서 셔터스피드만 조절하면 되는거 아님?

 

아니 진짜 개꿀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먹어봐야지

 

갤럭시 그냥 프로모드에서 설정하면 되는거 아냐?
근데 모델도 폰도 안움직여야하는거고

 

우와 신기해 근데 난 갤럭시라 안돼겠다

 

라이브포토 어따쓰나했는데 이런 꿀팁이ㄷㄷㄷㄷ

 

타이머는 왜하는거임? 타이머 한만큼 찍혀?

 

이거밤에 야경 도로찍으면 예쁘다

 

찍는 사람이랑 피사체는 찍히는 동안 고정으로 있어야해~ 남이 찍어주는거면 사실 타이머는 필요없음 뒤에 차 지나가는 곳에서 찍으면 분위기 쩌는 사진 건질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