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2022 mama 호스트 전소미 스타일링

by 뱀선생 2022. 11. 30.
반응형

 

 

 

 

 

2022 mama 호스트 전소미 스타일링

 

 

 

2020 mama 솔로가수 무대 + 방탄 무대 +송중기 호스트

https://snaketeacher.tistory.com/4955

 

2020 mama 솔로가수 무대 + 방탄 무대 +송중기 호스트

youtu.be/ZnDC7jerk6c youtu.be/xpv8PRcesfI bts 무대 youtu.be/AztY_c1RD1k 제시무대 youtu.be/C97EdgswIi8 화사무대 youtu.be/P38yHXB1Pp8 보아무대 youtu.be/idQLo5MyuKk youtu.be/fEKVyfsYnuM 태민무대 어제 방송된 2020 mama 무대 중에서

snaketeacher.tistory.com

 

 

 

[2021MAMA] 호스트 이효리 LEE HYORI X MAMA

https://snaketeacher.tistory.com/5809

 

[2021MAMA] 호스트 이효리 LEE HYORI X MAMA

https://youtu.be/giLOb5MiwEs I AM the FIRST. I AM the ORIGINAL. I AM LEE HYORI. I AM MAMA. ARE YOU READY? 최초이자 오리지널. 한계 없는 도전. 편견을 깨는 새로움. 다름의 가치를 말하다. 2021 MAMA X LEE HYORI Make Some Noise, 202

snaketeacher.tistory.com

 

 

 






 



그렇게 호스트가 된 소미는 어제 7개의 의상을 소화했는데





사실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음 ... ! 💖






 

 

 

 

 

 

 

 

ㅊㅊ ㄷㅋ

 

소미 진짜 잘했음ㅜㅠ담에도 호스트 해줘

 

몬가 마마가 원하는 자기들 시상식 이미지랑 소미랑 잘 맞았던거같음

그 알지..? 그거 ㅋㅋㅋㅋ

 

시상식이 개꼴값이어서 그렇지 소미는 진짜 귀엽고 잘했다 너무 이뻤음ㅋㅋㅋㅋㅋ 셀럽 핫걸 그 자체

 

분위기 ㄹㅇ 소미가 다살렸다 옷 전부 찰떡이구.. 생방때 계속 갈아입느라 고생 많았겠어

 

검정 비니 입은 스타일 내꺼다!!!!!!!!!!!!!

 

소미 진짜 옷 다 찰떡이고 대본도 잘 살리드라 

 

엠넷이 소.꾸 제대로 했네 소미꾸미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프의상 이쁘다 ㅋㅋ

 

MAMA자체가 엉망이니 저렇게 신경썼는데도 안 보이더라

 

소미는 진짜 잘했어ㅋㅋㅋㅋ난 하프소미가 좋아ㅠㅠ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가 꼴값떨긴했어도 소미는 애티튜트도 멋지고 진행도 잘하고 짱이였음

 

저걸 다 소화한다 세상 화려해 ㅋㅋㅋㅋㅋ

 

소미 아직 나이도 어린데 되게 잘하더라

 

다 이쁜데 골드소미 존예보스

 

옷 보는 재미가 있긴했엌ㅋㅋㅋ 볼때마다 옷이 바껴서

 

소미는 진짜 진행 잘 하고 예쁘더라

 

소미 진행 진짜 진짜 잘했음

 

소미 혼자 떨렸을텐데 너무너무 잘하더라ㅋㅋㅋㅋ어색한거 하나도 없이 편안하게 잘봤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