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2020 mama 솔로가수 무대 + 방탄 무대 +송중기 호스트

by 뱀선생 2020. 12. 7.
반응형

youtu.be/ZnDC7jerk6c

youtu.be/xpv8PRcesfI

bts 무대

 

youtu.be/AztY_c1RD1k

제시무대

 

youtu.be/C97EdgswIi8

화사무대

youtu.be/P38yHXB1Pp8

보아무대

 

youtu.be/idQLo5MyuKk

 

youtu.be/fEKVyfsYnuM

태민무대

 

 

어제 방송된 2020 mama 무대 중에서 반응 나타난 무대들 ㅋㅋㅋ

방탄소년단이야 뭐 인기가 많으니 반응이 뜨거운건 당연한건데 

다른 솔로 가수들 무대도 반응이 스물스물 올라와 올려봄 ㅋㅋㅋ

근데 보아무대는 20주년이라 기대하고 봤는데 ㅋㅋㅋㅋ 무대 숫자 1 때문에 시강 당해서 춤추는건 보이지도 않았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민 역시 ㅋㅋㅋ 빡시게 준비한 티가나는 무대였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남자 솔로 댄스부문에서는 역시 탑인듯 ㅎㄷㄷ 

예전부터 춤 잘 추는건 알았지만 ㅋㅋㅋㅋㅋㅋ 또 잘추는걸 느낀 ㅋㅋㅋㅋㅋ

화사랑 제시도 반응 뜨겁길래 가져와봄 ㅋㅋㅋㅋㅋㅋㅋ

 

 

가수들과는 별개로 핫하신 송중기 ㅋㅋㅋ 

이혼이후 이런 mc 무대는 첨이라 어제 실검에도 오르더라 ㅋㅋㅋㅋ

역시 미모는 살아있는 ㅋㅋㅋㅋㅋㅋㅋ

한때 송혜교랑 이혼문제때문에 탈모 사진 돌아다녔는데

풍성하신걸로 보아 헤어는 다시 태어나신듯 ㅋㅋㅋㅋ

다시 봐도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좋아할 얼굴이여라

 

참고로 위에 사진은 송중기 이혼으로 맘고생해서 탈모되었다는 두발상태.....ㅜㅜ 아래가 2020년도 사진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