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드디어 ? '비밀의 숲' 시즌3 온다, 이번엔 스핀오프? + 댓글반응

by 뱀선생 2022. 10. 25.
반응형

 

 

 

 

드디어 ? '비밀의 숲' 시즌3 온다, 이번엔 스핀오프? + 댓글반응

 

 

 

ㅠㅠㅠㅠㅠㅠㅠㅠ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드디어 비밀의 숲3  돌아오나요?

황시목이랑 한여진 다시 볼 수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확정한 것은 없지만, 다양한 가능성을 두고 논의 중이라고 하며, 내년 말 공개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함

 

웰메이드 드라마 '비밀의 숲’이 시즌3로 돌아온다. 

25일 OSEN 취재 결과, 드라마 ‘비밀의 숲’ 제작진이 시즌3를 기획 중이다. 이번엔 스핀오프 버전을 준비 중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비밀의 숲’은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2017년 시즌1이 16부작으로 첫 선을 보였고, ‘웰메이드 드라마’로 크게 호평받았다. 이에 힘입어 2020년 시즌2 역시 16부작으로 방송돼 최고 시청률 9.4%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비밀의 숲’ 시즌3는 새로운 이야기를 다루는 스핀오프 버전으로 만들어진다. 이에 시리즈의 맥을 이으며 인물들의 변주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다만 이와 관련 ‘비밀의 숲’ 제작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OSEN에 “현재까지 시즌3와 관련해 확정된 것은 없다. 다양한 가능성을 두고 논의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비밀의 숲’ 시즌3 제작진은 내년 말 공개를 목표로 구체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9/0004726572

 

[단독] '비밀의 숲' 시즌3 온다, 이번엔 스핀오프

웰메이드 드라마 '비밀의 숲’이 시즌3로 돌아온다. 25일 OSEN 취재 결과, 드라마 ‘비밀의 숲’ 제작진이 시즌3를 기획 중이다. 이번엔 스핀오프 버전을 준비 중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n.news.naver.com

 

 

 

 

8월 15일 밤 드디어 시작되는 비밀의 숲2 예고

https://snaketeacher.tistory.com/4750

 

8월 15일 밤 드디어 시작되는 비밀의 숲2 예고

youtu.be/9UId6VVAsk0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비밀의 숲 2 예고가 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

snaketeacher.tistory.com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새로워진 인물들과 돌아오는 비밀의 숲2 대본리딩현장 공개

https://snaketeacher.tistory.com/4697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새로워진 인물들과 돌아오는 비밀의 숲2 대본리딩현장 공개

youtu.be/orciQLl1qyM 진짜 정말 좋아라 하는 드라마 중 하나 비밀의 숲2 봄부터 수많은 드라마 촬영한다는 목격담이 나왔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무려 3년 만에 다시

snaketeacher.tistory.com

 

 

 

까메오로 우영우랑 법정에서 만낫음 좋겠다 ㅠ 불가하겠지만!ㅋㅋ 판사는 김혜수!

 

은수 나와라

 

뭐야뭐야뭐야 ㅠㅠㅠㅠㅠㅠ진짜로??????

 

헐헐 근데 스핀오프는 뭐지

 

스핀오프면 조승우랑 배두나 안나올수도 잇겟네ㅠ? 같은 세계관 다른캐 주인공일수도....

 

2는 별로였는데 기대좀 해도 되나

 

스핀오프면.. 영은수 내놔..

 

구란줄 알았는데 진짜네 대박ㅋㅋㅋㅋㅋ

 

김정본… 역시…..

 

미쳤다 ㅠㅠㅠ 시즌1 감독도 불러줘요

 

안길호가 맡아주라....영검 한번만 살려주라...ㅜ젭알...

 

이번엔 정본이 잡자

 

혹 헉 훅 ㅠㅠ
영은수 살려줘

 

스핀오프면 주인공 바뀌려나…? 은수 걍 자연스럽게 나와줘ㅠ

 

난 2가 너무 실망이였어서 제발 제발 3는ㅠㅠ

 

헐미친...근데왜 스핀오프죠 ㅠ.ㅠㅠㅠㅠㅠㅠ여진시목제발요

 

에이스팩토리면 이준혁 나오겠네
근데 감독이 중요하더라 비숲2는 진찌ㅏ 노잼이었어 안길호 제발

 

미친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ㅗㅜㅜ
공덕 래미안 가보자고!!!!!!!!!!!!!

 

와 십라 싮ㅄㅄㅂ 당연히 낚시글이라 생각하고 공덕 드립 쳐야지~ 했는데 찐기사여 미친미친친 미치ㅣㅁ!!!!!!!!!!!!!!!!!

 

진짜 맞아요 ? ㅜㅜㅜㅜㅜㅜㅜ 안그래도 비숲 생각했는데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
공덕레미안 커플 보고싶어요 ㅠㅠ

 

헐헐 스핀오프? 그럼 동재시점에서 진행되는 뭐 그런식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