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8월 15일 밤 드디어 시작되는 비밀의 숲2 예고

by 뱀선생 2020. 8. 10.
반응형

youtu.be/9UId6VVAsk0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되는 비밀의 숲 2 예고가 떴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

으로 이번시즌에서는 검찰과 경찰의 대립구도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벌써부터 막 설레 ㅠㅠ 언넝 보고 싶어 ㅋㅋㅋㅋㅋㅋ

 

 

 

 

😭😭1화 예고 내용😭😭

통영지청에서 임기를 마친 시목은 새 발령지로의 이동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그의 이동 직전, 짙은 안개가 낀 바닷가에서 예상치 못한 인명피해가 발생한다.

시목과 경찰 앞에 떠오른 두 구의 사체, 단순 처리될 것 같은 이 익사사고가

검찰과 경찰의 오랜 수사권 대립에 새로운 불씨로 번지게 되는데......!

 

이번에는 창크나이트와 영검이 없지만 ㅋㅋㅋㅋㅋㅋ 대신 전혜진이 나온다 ㅋㅋㅋ 이준혁도 얼마나 더 박쥐같아졌을지 기대되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한조그룹의 주인이 된 윤세아 ㅋㅋㅋㅋㅋㅋ 한조회장 이연재가 흑막이 되었는지가 나는 궁금하다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비리에 출세욕을 못 버렸던 서동재 ㅋㅋ 이번에도 시즌1때와 똑같은 캐릭터이길 .... 변하지마 서검사 ㅋㅋㅋㅋㅋㅋㅋ 

한여진 경위님이 가장 달라진건 ㅋㅋㅋ 역시나 긴머리로 변화? 된 모습일듯 ㅋㅋㅋㅋㅋ

여성 최초 경찰청 정보부장 최빛 역으로 나온다고 하는 전혜진 ㅋㅋ 완전한 수사권 독립을 원하는 경찰로 나온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목 한여진이 대척점에 선다는 것부터가 대가리 가슴 온몸 부여잡고 봐야 하는 비숲2.. 빨리 와 다음주...

 

시목이는 좀 말랑해진거같고 여진이는 냉정해진거같다ㅠㅠㅠ 둘 무슨 일 있었던거야

 

브금이 그대로라 너무 좋다.. 가슴이 뛰어. 시즌1 보던때랑 똑같이ㅜㅜ

 

미친ㅠ 비숲2 예고편이라뇨 진짜 황시목 한여진 너무 좋고 마지막에 황시목검사님 가디건 미쳤어요ㅠ 하진짜 무조건 본방사수 할거에요

 

하아 진짜 막 가슴이 벅차고 아주 주책이다... 기다린 만큼 좋은 작품일꺼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누가 제발 15일 오후9시까지만 저 기절 시켜주실 분 ㅠㅠ

 

진짜 비숲2 이번주라니...눈물난다

 

Oh goshhh i'm soooo ready for this !

 

미친 예고편이 떴어ㅠㅠ 티저만 보다가 제대로 된 예고가 떴다고!!!!! 진짜 비숲2 끝날 때까지 착하게 살게요ㅠㅠ

 

예고편만 봐도 너무 재밌다ㅜㅜ

 

Still couldnt believe season 2 is actually broadcasting this Saturday night😭😭 happy tears

 

티저 하나하나로 연명하다가 드디어 예고편,,ㅠㅜ

 

3년을 기다려오신 비숲 찐팬분들께는 뭔가 좀 죄송스럽기도 하지만, 왠지 모르게 계속해서 미뤄놨다가 7월 중순 어느 주말 안사람의 모진 핍박과 파워 등짝 스매싱 견뎌내며 1박2일 새에 다 몰아 본 운 좋은(?) 사람입니다.

 

아니 1화 예고가 이러면 도대체...wow

 

와 진짜 첫 회부터 카리스마들 봐

 

비숲2 예고편이라니...진짜 이것만 목빠지게 기다리는중 ㅠㅠㅠㅠㅠ

 

와..전혜진 목소리 장난아니야...최빛역할 너무 기대된다

 

im excitedddd 😁

 

Bae Doona 💕❤️💕

 

창크나이트와 영검이 없지만 장발 한여진이 있다

 

하 음악만 들어도 너무 기대되고 떨린다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