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허접해도 귀여운 파파존스 한정판 메뉴 '할로윈 피자' 비주얼

by 공생관계 2022. 10. 21.
반응형

 

 

 

 

허접해도 귀여운 파파존스 한정판 메뉴 '할로윈 피자' 비주얼

 

 

 

 

 

Trick or Treat ! 2022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메뉴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94

 

Trick or Treat ! 2022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메뉴

Trick or Treat ! 2022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메뉴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신상메뉴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 ㅎㅎ 스타벅스야 항상 이런 날에 매년 음료와 신상 디저트가 나오

snaketeacher.tistory.com

🤣🤣다가오는 할로윈! 집구석 영화모음(온가족이 즐기는 영화)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42

 

🤣🤣다가오는 할로윈! 집구석 영화모음(온가족이 즐기는 영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서 집구석에서 온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몇편 소개합니다 !!!!!!!!!!!!!!😜😜😜😜😆😆😆😆 # 가족과 함께 1. 드림웍스 무서운 이야기 2009년작 12세 관람

snaketeacher.tistory.com

 

 

 

 

 

2022년 10월 17일 부터 31일까지 파파존스에서 할로윈피자 한정판매 하나 보네요 ㅎㅎ

온라인 전용으로 패밀리 사이즈만 가능한거 같구요

호박모양이라는데 ㅋㅋㅋ 사과모양같기두 하고 ㅎㅎ

할로윈 피자 선택시 제품형태를 위해서 커팅하지 않고 제공한다고 합니다(커팅원하면 6조각으로 된다고 하네요)

할로윈 피자 가격은 31900원 

 

씬피자라서 3~4인이 먹기 적당할듯하네요 완전 파티용이다 ㅋㅋ 애기들 있는 집에서도 분위기 내기 좋을듯 ㅎㅎ

호박모양 도우 테두리를 페퍼로니로 촘촘히 두른 뒤 안쪽에 블랙 올리브와 페퍼로니로 웃는 얼굴을 표현했다고 하며, 호박 등불의 유쾌한 표정이 돋보이는 이색 비주얼이라고 합니다. 

 

온라인채널, 배달앱, 페이코오더, 네이버주문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 가능하네요

 

 

구매불가 지점 :

한솔 오크밸리점, kt 위즈파크점, ssg랜더스점, 롯데 사직구장점, 평창 대관령점, 청량리 키즈카페점, 삼성 라이온즈 파크점

 

 

 

 

 

 

 

 

 

ㅊㅊ 여성시대 

 

첨에 뭐야 왜 덜줘요 했는데 짤라서 뒤집은거구나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ㅋㅋㅋ거의 한조각먹은 지점도 있는데?ㅋㅋㅋㅋ

 

아 허접해서 더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먼가 허접해서 귀엽네

 

뭐야 돌려줘요

 

호박 모양? ㅋㅋㅋㅋㅋ 귀엽네

 

너무 귀여운데 저걸 잡아먹는 내가 할로윈인이건가 혹시

 

파티하면 데코로 좋겠네

 

저거 피자삼발이? 때문에 ㅇㅅㅇ 표정으로 보인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