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Trick or Treat ! 2022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메뉴

by 뱀선생 2022. 10. 11.
반응형

 

 

 

 

 

 

 

Trick or Treat ! 2022 스타벅스 할로윈 신상 메뉴

 

 

11일부터 11월 1일까지 스타벅스에서 할로윈 신상메뉴를 만나볼 수 있겠네요 ㅎㅎ

스타벅스야 항상 이런 날에 매년 음료와 신상 디저트가 나오니까 그냥 그러려니 넘기는 사람도 있지만, 일년에 한번뿐인 시즌 메뉴를 찾는 사람도 아직까지 많이 존재하는듯 ㅎㅎㅎ 항상 같은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한두번 정도는 이런 메뉴 시켜 보는것도 재미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특히나 비주얼로는 유스베리 티가 섬뜩한게 할로윈가 어울리는 메뉴가 될듯 ㅎㅎㅎ 

차가운 음료를 찾는다면 유스베리티나 /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가 괜찮고 따뜻한 음료를 찾는다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도 괜찮을거 같네요

 

 

 

2022 Trick or treat! 할로윈홈파티 준비해보자 <다이소 할로윈>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76

 

2022 Trick or treat! 할로윈홈파티 준비해보자 <다이소 할로윈>

10월 31일 아이돌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베스트 ㅋㅋㅋㅋㅋ모음집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43 10월 31일 아이돌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베스트 ㅋㅋㅋㅋㅋ모음집 가위손 코스프레한 키 그 해 할로

snaketeacher.tistory.com

 

 

 

 

#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Halloween Choco Hazelnut Frappuccino)

 

T 6,3 l G 6,8 l V 7,3

진한 다크 초콜릿 소스에 헤이즐넛 시럽과
에스프레소 칩을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강아지 초콜릿 토핑으로 할로윈 무드를 즐겨보세요.

 

 

 

 

 

 

# 할로윈 매직 유스베리 티(Halloween Magic Youthberry Tea)

T 6,1 l G 6,6 l V 7,1

상그리아의 상큼한 맛과 복분자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지는 티 음료.
흘러내리는 복분자 드리즐이 마녀의 물약처럼 으스스한 할로윈 음료.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Black Glazed Latte)

 

T 6,3 l G 6,8 l V 7,3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진한 커피와 매력적인 글레이즈드 크림,
치즈 풍미의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

 

 

 

 

🤣🤣다가오는 할로윈! 집구석 영화모음(온가족이 즐기는 영화)

https://snaketeacher.tistory.com/5742

 

🤣🤣다가오는 할로윈! 집구석 영화모음(온가족이 즐기는 영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서 집구석에서 온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몇편 소개합니다 !!!!!!!!!!!!!!😜😜😜😜😆😆😆😆 # 가족과 함께 1. 드림웍스 무서운 이야기 2009년작 12세 관람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역시나 스타벅스에서 눈깔을 붙인 디저트가 나왔네요 ㅎㅎ 작년엔 펌킨 치즈만 나왔던거 같은데 올해는 체커스 케이크까지 나왔군요 ㅎㅎ 역시나 쿠카롱과 마들렌도 나왔네요 ㅋㅋㅋ 이번엔 레드벨벳맛이 좀 새로운듯 ㅎㅎ 마들렌은 작년과 거의 흡사하게 나온듯 ㅎㅎ 달라진 점은 작년보다 3,100원에서 3,500원으로 올랐다는거 ㅠㅠ 어우씨.. 

 

 

 

 

 

 

 

# 펌킨 치즈 케이크(Pumpkin Cheese Cake) / 6,9

증숙 단호박이 들어간 치즈 케이크에 호박 크림지츠와 쿠키 크런치가 올라간 케이크입니다.

 

 

 

 

 

# 쿠키 앤 크림 체커스 케이크(Cookie & Cream Checkers Cake) / 6,5

격자 무늬의 블랙 &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쿠키 크림을 샌드하고 쿠키 크럼을 토핑한 케이크입니다.

 

 

 

 

 

# 할로윈 레드벨벳 쿠카롱(Halloween Red Velvet Cookie & Macaron) / 3,3 

레드벨벳 마카롱과 쫀득한 다크 초콜릿 쿠키 사이에 크림치즈가 샌드된 반전 매력의 할로윈 쿠카롱입니다.

 

 

 

 

 

# 할로윈 흑임자 쿠카롱(Halloween Black Sesame Cookie & Macaron) / 3,5

 

흑임자 마카롱과 쫀득한 화이트 쿠키 사이에 고소한 볶음 콩가루로 만든 크림이 샌드된 반전 매력의 할로윈 쿠카롱입니다.

 

 

 

 

 

# 할로윈 더블 초콜릿 마들렌(Halloween Double Chocolate Madeleine) / 3,5

증숙 호박과 크림치즈, 체다치즈가 콕콕 박힌 할로윈 무드의 마들렌입니다.

 

 

 

 

 

# 할로윈 펌킨 치즈 마들렌(Halloween Pumpkin Cheese Madeleine) / 3,5

초콜릿 청크가 콕콕 박혀 초콜릿 풍미를 두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무드의 마들렌입니다.

 

 

 

ㅊㅊ 스타벅스 공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