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한옥의 고즈넉함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대구 종로 고택점 스타벅스 매장

by 뱀선생 2022. 10. 20.
반응형

 

 

 

 

 

한옥의 고즈넉함과 음악이 함께한다는 대구 종로 고택점 스타벅스 매장

 

 

미국 시카고에 있는 직원 200명 5층 스타벅스 건물규모

https://snaketeacher.tistory.com/5014

 

미국 시카고에 있는 직원 200명 5층 스타벅스 건물규모.jpg

미국 시카고에 루프탑 포함 5층 건물과 직원 200명을 구성한 스타벅스 오픈 첫날 모습 겉으로 보면 카페인지 의류매장인지 헷갈림 옷도 판매 에스컬레이터도 있으나 내려갈 때는 계단 이용 따로

snaketeacher.tistory.com

 

강남역신분당역사점에 최초로 생긴 지하철역 스타벅스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09

 

강남역신분당역사점에 최초로 생긴 지하철역 스타벅스

스타벅스 강남역신분당역사점 특수상권(공항, 야구장, 푸드코트 등)제외 최초 일반상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라고 함  '커피가 아닌 공간을 판다'는 철학을 가진 스타벅스가 일반 상권에 테

snaketeacher.tistory.com

 

 

 

 

ㅋㅋㅋㅋㅋㅋ 예뻐서 오픈날에 사람 미워터져나갈듯 하네요 ㅎㅎ 더군다나 시내에 있다고 ㅎㅎ

한옥 느낌 그대로 살려서 특유의 고즈넉함과 잘 어울리는듯. 창가에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기분 최상일거 같아요 

오픈하고 나서 이벤트 하려고 가는 사람 아니면 좀 사람 빠진 후에 제대로 즐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지금가면 물반 사람반 분위기 제대로 즐기기 사실상 힘들거 같구요

경주도 이런 곳 있는 걸로 아는데, 많이 생겨나면 좋겠어요 스벅의 한국화 ㅎㅎ

 

 

 

 

 

 

https://naver.me/GA6jz5VN

 

네이버 지도

중구 종로2가

map.naver.com

 

 

 

 








 

10월 20일,

우리나라 고전 음악감상실의 발상지이자

문화 예술 도시인 대구에 영감을 받은

# 스타벅스대구종로고택점이 10월 20일 오픈합니다!

 

대구종로고택점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고택을 재해석하여 한옥의 멋을 최대한 보존한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음악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고 매장 내 고품질의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함께 최적의 음악 감상 공간을 구축하였습니다.

 

BAND & ALUFSEN + STARBUCKS

대구종로고택점에서 커히와 함께 뱅앤올룹슨의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해 보세요.

 

 

 

 

 

+ 10월 20일 오픈이벤트

1. 뱅앤올룹슨 리미티드 스피커 100개 판매 !!!! 구매시, 각인서비스!

 

2. 음악체험 프로그램

 

21일 ~ 11월 20일까지 한달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청음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 행사는 금 , 토 , 일만 진행된다고 하네요~

 

 

 

ㅊㅊ 스타벅스 인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