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강남역신분당역사점에 최초로 생긴 지하철역 스타벅스

by 뱀선생 2022. 5. 25.
반응형

스타벅스 강남역신분당역사점

특수상권(공항, 야구장, 푸드코트 등)제외 최초 일반상권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이라고 함

 

 

 

 '커피가 아닌 공간을 판다'는 철학을 가진 스타벅스가 일반 상권에 테이크아웃 매장을 낸 건 이례적인 일이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최근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신분당선 신분당역이 연결되는 지하 통로테이크아웃 전문 점포 강남역신분당역사점을 열었다. 

'공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소비자들이 빨리 음식을 먹고 나가도록 유도해 회전율을 높이는 방식 대신 스타벅스 매장을 집과 직장처럼 익숙하고 편안한 '제3의 공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

 

 

 

 

ㅊㅊ ㅇㅍㅋㄹㅇ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5259832i

 

이마트가 인수하더니 변했다…'스타벅스'에 무슨 일이 [박종관의 유통관통]

이마트가 인수하더니 변했다…'스타벅스'에 무슨 일이 [박종관의 유통관통], 박종관 기자, 경제

www.hankyung.com

 

 

신분당선 강남역이면 장사 조온나 잘될 듯

 

알바 뒤질듯

 

강남역은 스타벅스가 몇개야 ㅋㅋ일하는 사람 갈때마다 피곤해 보여 ㅋㅋ

 

저기 직원은 죽어나겠네ㅋㅋ

 

멸공이라고 떠들기 전에 스벅 나락만들어 버리네 저게 빽다방이랑 다른게 뭐야

 

 저기 아침에 맨날 지나갈 때 보는데 줄 서있음

 

와 저기 사람많은데 미어터지겠네 저기도

 

원래 신세계가 국내 유통 했는데 이제 한국내 영업은 스벅 본사가 손땐거

 

지분이 있던 미국 스타벅스는 손뗐고
스타벅스 사명도 더 이상 못쓰니까 회사명도 스타벅스커피코리아에서 SCK 컴퍼니로 바뀌었음

걍 신세계그룹 계열 이라고 생각하는게 편할 듯..

 

캬 강남은 지하철역에도 스타벅스가 생기누 ..........

 

홍콩갔을때 그 페리였나? 완차이에서 내리니
졸라 작게 스벅있었는데

 

시급 한 3만원 줘야 할 듯

 

역이나 그런데 지금까지 없었다는게 놀랍네

 

솔직히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안된다고봄

 

유지비 얼마 들 까

 

지하철은 테이크아웃 커피 들고 타도 되나?

 

스벅 감성이 어째 점점 빠진다

 

이제까지 없었던게 더 신기하네 도쿄역만가도 스벅천지던데 ㄹㅇ

 

스벅의 원래 지향점이 집,일터가 아닌 제3의공간인데
이러면 나가리행 아니냐

 

스벅 코리아 특) 스벅 본사에서 지분 이마트로 넘기고 손뗐지만 매년 매출의 5% 정도를 로열티로 가져감

 

강남역 주변에만 스벅 5개 넘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요 고객이 누구일지 궁금하긴 하다

 

스벅 이용할 때는
매장 내에서밖에 없는데
테이크 아웃이면 그냥 다른 커피 마실 듯

 

스타벅스 그냥 로고만 같은 유사 스타벅스 아니냐 미국이나 다른나라에서 파는 제품도 없고
조합도 없는거 많고 용량도 다르다면서

 

스벅 값을 테이크 아웃으로? ㅅㅂ 난죽택 이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