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오늘 갤럭시 Z플립4 버즈2 프로 쿠키런 에디션 출시

by 뱀선생 2022. 10. 4.
반응형

 

 

 

 

오늘 갤럭시 Z플립4 버즈2 프로 쿠키런 에디션 출시

 

 

 

삼성이 이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핸드폰 악세사리 같은 아이디어는 참 좋은듯 ㅎㅎ

오늘자로 출시된다는 플립4 쿠키런 에디션 출시되었네요

사전예약 시작인가보네요 쿠키런은 쫌 귀엽네 ㅎㅎ 

쿠키런 유저들에게 좋은 구매혜택도 있는듯?

쿠키런 전용 데코나 젤리스킨 정기 쿠폰같은거 제공하나봄 ㅎㅎㅎ

플립이 정말 꾸밀맛도 나고 갬성템이 맞기는 한듯 ㅎㅎㅎ 사람들이 아이폰 아이폰 거려도 플립 귀여운거 나오면 마음이 흔들리는듯 ㅎㅎ 젤리스킨이랑 버즈도 귀엽고 ㅋㅋㅋㅋ

오히려 아이폰이 이런 아기자기한 꾸밀 맛이 사라지고 이런건 갤럭시가 갬성충이 되어가는듯 ㅎㅎㅎ

 

 

 

https://youtu.be/RfEuBb8MFZg

 

 

 

 

 

 

 

 

 

 

Galaxy Z Flips4 쿠키런 에디션

 

지금까지 없었던 단 하나의 Special Edition

귀엽고 용감한 매력이 가득한 쿠키들의 모험과 갤럭시 스토어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해 보세요

 

가격 1,504,000

 

 

 

상품 구성

갤럭시 Z 플립4 핑크골드 256GB / 쿠키런 무선충전기 1종 / 

쿠키런 팔레트 2종 / 쿠키런 스티커 2종 / 쿠키런 스트랩 1종 / 쿠키런 NFC 카드 1장

 

 

 

 

 

Galaxy Buds2 Pro 쿠키런 에디션

 

고퀄리티 사운드로 일상이 더 특별해지는 순간, 

쿠키들과 함께 신나는 여행을 떠나봐요

가격 334,000

상품 구성

갤럭시 버즈2 프로 화이트 /  쿠키런 무선충전기 1종 / 쿠키런 버즈2 프로 케이스 1종 / 쿠키런 NFC 카드 1장

 

 

쿠키런 에디션 테마 / 구매자 모두에게 쿠키런 테마 제공

 

 

 

 

이번 삼성 신제품 갤럭시z플립4 콜라보 브랜드 목록 (feat.48개)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22

 

이번 삼성 신제품 갤럭시z플립4 콜라보 브랜드 목록 (feat.48개)

이번 삼성 신제품 갤럭시z플립4 콜라보 브랜드 목록 (feat.48개) HIBROW / TENNIS BOY / KUHO / KOREAN AIR / QUAFE / NETFLIX STRANGER THINGS / SAMSONITE / NERDY / STONEHENGE / KIRSH / I HATE MOND..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