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이번 삼성 신제품 갤럭시z플립4 콜라보 브랜드 목록 (feat.48개)

by 뱀선생 2022. 8. 11.
반응형

 

 

 

 

이번 삼성 신제품 갤럭시z플립4 콜라보 브랜드 목록 (feat.48개)

 

 

 

 

 

 

HIBROW / TENNIS BOY / KUHO / KOREAN AIR / QUAFE / NETFLIX STRANGER THINGS / SAMSONITE / NERDY / STONEHENGE / KIRSH / I HATE MONDAY / BLACK YAK / JERRTBAG / WORKWORK / TWB / DISNEY / GATORADE / PLAC / DINOTAENG / PENN / ZZIQ / JILLSTUART / MARVEL / 종이의 집 / PEPSI / HARIBO / POKEMON / HELLO KITTY / SPONGEBOB / SIMSONS / STARWARS / KAKAO FRIENDS / XEXYMIX / NATIONAL GEOGRAPHIC / HBAF / PINK PANTHER / AECA / HAH / MOOMIN / KNOTTED / DAKS / VUNQUE / SMURFS / FRIDA KAHLO / KEITA HAMING

 

플립3부터 콜라보 열일하네 ..

 

여기서 가장 잘 뽑았다 생각하는 브랜드는??

 

 

 

 

 

 

 

그 중 반응 보이는 것들 ㅋㅋㅋㅋㅋㅋㅋ 

삼성이 브랜드 콜라보는 정말 진심인듯 ㅋㅋㅋㅋ 올해는 브랜드 갯수가 더 늘어서 48개 ......

색감들도 귀여워서 폰 꾸미기에 플립만한게 없는듯

닥스나 블랙야크 이런건 부모님 선물용 겨냥해서 나온걸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16

 

갤럭시언팩22.08 - 갤럭시 폴드4 플립4 상세 스펙 및 광고 영상

갤럭시언팩22.08 - 갤럭시 폴드4 플립4 상세 스펙 및 광고 영상 갤럭시 Z 폴드4, Z플립4, 워치5, 버즈2 프로 인포그래픽 및 출고가 갤럭시 Z 폴드4 인포그래픽 및 출고가 갤럭시 폴드4 가격 256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23

 

갤럭시 버즈 신규 콜라보 케이스 삼다수 커버+ 그외디자인

갤럭시 버즈 신규 콜라보 케이스 삼다수 커버+ 그외디자인 ↓https://twitter.com/teqhnikacross/status/1557568490122268673?s=21&t=U-hKtmk5L-gSivHhA3jRtA ↓https://twitter.com/reagan_s2/status..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여성시대

 

기묘한이야기 미취인......후하후하

 

신기해 프리다칼로 스폰지밥 쏘 다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민이?ㅋㅋㅋㅋㅋ

 

스띵....?!아니 콜라보 할만한 브랜드랑 상상도 못한 것까지 다 모아놨네ㅋㅋㅋ 아몬드뭐여

 

이럴 돈으로 사전예약혜택을 더주지 하는 생각...

 

댄공 샘소나이트 하리보 젝시믹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바프 졸귀다

 

하리보랑 다이노탱 귀엽다ㅋㅋㅋㅋ

 

노티드 기여워ㅠㅠ

 

아 미친 심슨 드디어 심슨!!!!!!!

 

아이고 하리보 귀엽네~

 

널디 색감 예쁘고 스폰지밥 ㄱㅇㅇㅠㅠ

 

얘는 임티는 아는데 이런것두 하네


다이노탱ㅠㅠㅠㅠㅠㅠ

 

와.........이거때메 갖고싶노...ㅎ

 

대기업 냄새난다

 

하리보 키티 hah 블랙야크 이쁘다 ;;;;

 

와 진짜 많다 나는 테니스보이

 

오 폴드도? 미쳤다 구경해야지

 

와 예쁜거 많네 플립3도 낄수있나

 

미친 다이노탱 3이랑 호환 안되나?

 

악 찌그렁오맄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딱 출시되는 그시기에만 살스있어??

 

열받게 하네 ㅡㅡ 질투나   -3유저-

 

와 이번꺼 다양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