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원조센언니와 조동아리의 기대되는 만남 <<여행의 맛>>

by 뱀선생 2022. 9. 30.
반응형

 

 

 

원조 센언니와 조동아리의 기대되는 만남 <<여행의 맛>>

 

 

 

 

 

 

 

 

 

 

 

 

ㅋㅋㅋㅋㅋㅋㅋ 또 하나의 마라맛 예능이 나오나 봅니다.

조동아리 모임의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과 센언니들 박미선, 이경실, 조혜련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는 TV조선 여행의 맛 . 여행이 주된 콘텐츠 같구요 내가 기대하는 것 저 조동아리와 저 센언니들의 티키타카 입담이 기대가 되네요

 

 

 

 

 

 

30년간 대한민국 개그계를 평정해온 초특급 웃벤져스가 뭉쳐 세계 일주에 나선다! 

 

 

촉촉한 소녀 감성의 쁘띠 아저씨 조동아리 김용만 / 지석진 / 김수용 

마라맛 입담의 원조 센언니 이경실 / 박미선 / 조혜련

가고 싶은 곳도, 먹고 싶은 것도 제각각이지만

동시대를 함께 공유한 그때 그 시절 추억과 향수만큼은 하나1

세월이 흘러도 마음만은 불타는 청춘인 이들이 모여 함꼐 여행한다면?

웃음과 눈물이 끊이지 않는 환장의 케미 폭발 리얼 여행기

떠나면 복이와요 여행의맛

 

 

 

 

 

 

조 동아리를 아시나요 ㅋㅋㅋㅋㅋ

세상 무해하고 세상 힙한 쁘띠 아재 조동아리 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웃음 기강잡던 우리는 원조 센언니 주둥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29563270

 

[선공개] 조동아리x센언니 전격 만남❤‍🔥 "온다..온다..큰거 온다!😨" 전설의 조동아리도

여행의 맛 | 조동아리x센언니 전격 만남❤‍🔥 "온다..온다..큰거 온다!😨" 전설의 조동아리도 벌벌 떤 현장은?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계 대표 사모임 조동아리의 여행기라 와우

유재석까지 끼면 멤버조합 완벽한디 ㅋㅋㅋㅋㅋㅋㅋ 유느님이 여기 나올리는 없고 ㅎㅎㅎ

지석진 등장하자마자 춤추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마라맛 예능 전설을 남겼던 세바퀴 여자 멤버들이 떴음 ㅎㅎㅎㅎ

등장하자마자 조혜련 텐션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 인생인데? 53년된 내 습관인데? 뭐! ㅋㅋㅋ

저 시대 사람들은 등장하자마자 춤을 추는게 특징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공개만 봐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진짜 극과 극의 텐션의 만남이라 너무 웃길거 같네요 

뭐 하나 할때마다 서로 의견 갈려서 싸우고 하고싶은 것도 각자 달라서 큰 싸움날듯

또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 조동아리가 센언니들 기에 눌릴거 같은데요 ㅎㅎ

진짜 예전 세바퀴만 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니였는데

최근에 유재석이랑 저 세명이 놀면 뭐하니에 나왔을때도 유재석이 꼼짝 못하던데 ㅋㅋㅋ 

오랜만에 마라맛 예능 나오나요 ㅎㅎ

그리고 전설의 조동아리 ㅋㅋㅋㅋㅋㅋㅋ

아침까지 논 알콜 오로지 카페 밥집만 찾아다니며 아침까지 토크삼매경에 빠진다는 

 

 

 

 

 

방송 TV조선

방송일자 2022 09 30 금요일 오후 열시 방송

출연진 지석진 / 김수용 / 김용만 / 이경실 / 박미선 / 조혜련

 

 

 

 

 

 

바로 오늘 시작하네요 ㅎㅎㅎ 코로나 이후 새로운 여행프로이기도 하구,

출연진이 오랜만에 뭉친 세바퀴 식구들과 조동아리들의 만남이라 기대가 되네요 ㅎㅎ

딱 금요일 열시 편성이라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