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나의 목에 올바를 자세를 위해 목 운동 30초씩!

by 뱀선생 2022. 9. 30.
반응형

 

 

 

 

나의 목에 올바를 자세를 위해 목 운동 30초씩! 

 

 

 

 

 

 

 

오늘만 지나면 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동안 고생한 나의 목을 위해 올바를 자세 목운동 한번씩들 하고 가시길 

한번씩 하는 스트레칭이 자세개선과 거북목에도 효과적, 라운드숄더 심한사람들도 도움 되니까 

보고  지나가지말고 진짜 바로 실천해보시길

간단하고 생각보다 빨리 끝나니까 바로 행동 실천!!!!

 

 

 

 

 

 

 

 

 

 
 
 
 
 
 

목 운동을 해봅시다!

 
 
 
 
 

 

 
 
 
 
 

핫챠핫챠 30번~

 
 
 
 
 
 

 

 

 

 

 

 

 

헛둘헛둘~

 
 
 
 

 

 

 

 
 

오우예~~~

 

 

 

 

 

 

 

 

 

 

 

 

야이야~~~예~~~

 
 
 
 
 
 

 

 

 

 

 

호우~~~~~! 잘하고 있어요~~~

 
 
 
 
 
 

 

 

오후!오후!얍얍!

 
 
 
 

 

 
 
 
 
 
 
 
 
 

윙~취킨! 윙~~~취킨!

 
 
 
 
 
 
 
 

 

왼쪽~~~

 
 

오른쪽~~~

 
 
 
 
 
 
 
 
 
 

거의 끝나가요~~~~

 
 
 
 
 

 

 

 

 

 

 
 

아까 했던거 마지막으로~~~~

 
 

 

 

 

 

 
 

 

 

스트레칭~움짤은 왼쪽만 있지만 오른쪽도~~~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43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과 나쁜운동

#디스크 환자에게 나쁜운동 #디스크 환자에게 좋은 운동 유튜브에 잘못 된 운동 따라하면서 디스크 안 좋아지는 사람들이 많아서 직접 유튜브에 영상 올리심 교수님이 올리신 영상 보고..

snaketeacher.tistory.com

 

 

현대인 고질병! 📌굽은 등, 어깨 교정 자가진단 + 스트레칭
 
 

 

 
 

수고하셨습니다~

 

ㅊㅊ ㄷ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