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가을 겨울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by 뱀선생 2022. 9. 29.
반응형

 

 

 

가을 겨울 하객룩 걱정되는 사람 모여라 레전드 연예인하객룩추천

 

 

 

 

하객룩으로 레전드 찍은 3대 연예인이있지요 신민아 / 김민희 / 이효리

아직까지도 인터넷에 연예인 하객룩을 치면 이 세사람이 가장 많이 나온다는 사실 아시려나.....

신민아의 셋업아닌 셋업느낌을 주는 검정색 팬츠와 톤다운된 핑크베이지컬러와 상큼한 미소까지 김민희와 이효리는 와이드팬츠가 요즘에나 유명하지 저땐 아무도 입지도 않았는데 결혼식 하객룩으로 입고와서 레전드가 되었지 ㅋㅋ 그래서 지금 입어도 무리없을 깔끔함과 세련됨이 묻어 나옴 ㅋㅋㅋ

 

 

 

연예인들로 보는 가을 겨울 레저드 찍은 하객룩 추천모음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입을 옷 없는데 하시는 분들 레전드 찍은 연예인들 보면서 이렇게 입으면 괜찮겠네 코디해보시길

결혼식이라고 너무 검정색 하객룩만 추구하지 말고 화이트 계열만 아니면 단장하고 깔끔하면 괜찮은듯 ㅎㅎㅎ

내 기준 예전 사진이라도 오 이뻤다 싶었던 스타들도 모아봄 ㅋㅋㅋ

 

 

1. 셋업

 

위아래 매치하기 힘들때? 원피스는 지겨울때? 그냥 세트업을 입어라 단정함은 배가 되고 깔끔함도 추가되니... 거기다 같은 색상의 셋업은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까지 합니다.

조끼 셋업이지만 정려원은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이쁘네요 ㅎㅎ

또 한명의 레전드 하객룩 차예련 베이지톤의 칠부소재의 재킷과 미니스커트 셋업으로 귀여움과 여성미를 동시에 잡았다는 사진입니다.

김고은의 핑크베이지 셋업과 블랙가방으로 청순한이미지와 셋업의 깔끔함 김고은 이미지와 찰떡이였던 코디

최지우의 트위드셋업패션 자칫 잘못입으면 올드해보이나 미니스커트와 매치해서 이쁘네요 거기다가 포인트 자켓의 색상 가을겨울 입기 무난한 정석 코디

 

 

 

 

 

2. 원피스

 

결혼식은 뭐니뭐니해도 원피스 패션이 강세다.

유인나의 보라색 포인트가 된 어깨퍼프소매 원피스로 아무 무늬가 없어 단정하지만 포인트로 색깔에 힘을 실었는데요

자칫하면 눈에 띄는 차림새지만, 너무 밝지 않은 컬러감으로 지루하지 않는 재미난 패션이 되었네요

또 다른 유인나의 여성미정석 분홍색 컬러의 원피스 .. 여성분들 많이 입으실법한 현실가능한 코디네요 ㅎㅎ

이민정의 톤다운 그린컬러의 롱한기장감의 원피스 톤 다운된 색상이라 역시 튀지 않고 이뻐보이네요 색상에서 오는 우아함도 플러스요

장희진의 슬림 파스텔톤 분홍 원피스 정말 여성스러워 보이고 키크신 분들이 입으면 찰떡일듯

 

 

 

 

서지혜의 올블랙 셔츠원피스라고 하나?

상의에는 볼륨감이 있고 스커트는 라인을 살려줘서 무난하지만 점잖아 보이고 이쁘네요

김효진은 뭐 말할것도 없는 원피스 하객룩의 강자 ㅋㅋㅋ 우아하니 이쁘네요

김태희의 블랙 미니드레스 원피스만 보면 디테일이 별로 없어 밋밋하지만 클러치 가방과 미니한 기장감으로 발랄함을 살림

 

 

 

 

 

3. 커플룩

 

김효진 유지태 커플의 커플룩은 진짜 유명하죠 ㅋㅋㅋ 유지태와 김효진의 포즈와 체격에서 오는 멋도 있겠습니다만, 유지태의 수트빨과 김효진의 우아한 기장감과 몸매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원피스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ㅎㅎ

대한민국 3대 도둑 연정훈과 한가인 커플 하객룩인데요 솔직히 한가인 미모가 압살해버림 한가인만 보임 ㅎㅎ

 

 

 

4. 그외

 

결혼식이라고 해서 무난한 원피스 코디가 지겨운 사람들에게 요즘 유행하는 와이드핏과 블라우스 코디로 편하지만 세련되게 연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

 

 

 

 

강민경 기준 세기의 이해리 결혼식...강민경 하객룩에 대한 남녀반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508

 

강민경 기준 세기의 이해리 결혼식...강민경 하객룩에 대한 남녀반응

아 진짜 예능 고정으로 들어간거 함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보기만 해도 웃길 지경인거 보면 물이 오를대로 오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찍은건가??보는데 왜 웃

snaketeacher.tistory.com

 

 

현대차 회장 딸 결혼식에서 삼성 이재용&딸(+ 원피스 정보)

https://snaketeacher.tistory.com/6604

 

현대차 회장 딸 결혼식에서 삼성 이재용&딸(+ 원피스 정보)

현대차 회장 딸 결혼식에서 삼성 이재용&딸 . ㅊㅊ ㄷㅋ 대한민국 다이아 수저에 대표적인 삼성 이재용 딸내미 최근에 하버드 합격해서 화제, 졸업파티? 로 화제 아빠랑 함께 현대차 회장딸

snaketeacher.tistory.com

 

 

신랑 신부 결혼식 레벨 끝판왕급이라는 신라호텔 웨딩 견적 가격 ㅎㄷㄷ

https://snaketeacher.tistory.com/6183

 

신랑 신부 결혼식 레벨 끝판왕급이라는 신라호텔 웨딩 견적 가격 ㅎㄷㄷ

신랑 신부 결혼식 레벨 끝판왕급이라는 신라호텔 웨딩 견적 가격 ㅎㄷㄷ '다이너스티 홀' 신라호텔에서 가장 큰 홀 800명 가까이 수용가능. 국내 웨딩홀 중 가장 높은 층고로, 답답한 느낌없이 탁

snaketeacher.tistory.com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https://snaketeacher.tistory.com/4674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유머 - 결혼식 축의금 장례식 부조금 적당한 기준 정보 ㅋ 결혼식 장례식 똑같이 생각하면 된다고 함 ㅋㅋㅋㅋ 1. 웃는 얼굴로 쌍욕 주고받는 절친 : 20만원 이상 2. 결혼하는 사람의 부모님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