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가을에 먹는다는 은근 궁금한 옆동네 단풍튀김(+ 가을제철음식 , 단풍시기)

by 뱀선생 2022. 9. 28.
반응형

 

 

 

가을에 먹는다는 은근 궁금한 옆동네 단풍튀김(+ 가을제철음식 , 단풍시기)

 

 

 

 

무슨맛일까 은근 궁금하네요 ㅎㅎㅎ 옆동네 일본 단풍을 튀김으로 먹다니 ㅋㅋㅋ

튀기면 신발도 맛있어 하지만, 저건 무슨맛이냐 ㅋㅋ 솔직히 단풍 원재료가 엄청 얇아서 튀겨봤자 아무맛도 안날거 같고 저정도면 튀김옷이 더 두꺼워서 걍 반죽튀김아닐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냥 멋내기용이려나 .......?

 

튀기면 그냥 바사사삭 해지고 걍 감자칩처럼 바삭한 식감 즐기려고 먹나

아니면 단풍에서 무슨 향이나나 특유의 맛이 나나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단풍까지 튀겨먹는지 무슨 맛인지 궁금해 지는 한국인 

 

 

 

 

 

정보 - 가을이오면~ 2022 단풍 절정 예측지도

https://snaketeacher.tistory.com/7040

 

정보 - 가을이오면~ 2022 단풍 절정 예측지도

정보 - 가을이오면~ 2022 단풍 절정 예측지도 봄에는 벚꽃구경 진달래구경 개나리구경가고 여름엔 바다로 휴양지로 가을에는 단풍 은행나무 보러 떠나야지~ 산림청에서 발표한 2022 지역별 단풍

snaketeacher.tistory.com

 

 

 

 

 

올 가을에는 단풍튀김은 못 먹어보겠지만 지역별 단풍절정 시기 알아놨다가 콧구멍에 바람쐬러 단풍구경 꼭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못 먹어볼 단풍튀김 눈으로라도 즐겨보자!!!! 

 

 

 

 

 

 

9월 10월 제철음식인 꽃게, 대하, 고등어, 전복, 은행, 고구마 등등 제철음식과 함께하는 가을

 

 

 

새우하면 당연 새우소금구이 꽃게하면 꽃게찌게, 꽃게찜 등 다양한 새우와 꽃게를 활용한 레시피를 이용해서 집밥 해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집뱁백선생3 새우편 - 새우구이, 일식집새우튀김, 중국집크림새우, 쉬림프박스 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1776

 

[뱀선생] 집밥백선생3 새우 편 - 새우구이, 일식집새우튀김, 중국집크림새우, 쉬림프박스 레시피

[뱀선생] 집밥백선생3 새우 편 - 새우구이, 일식집새우튀김, 중국집크림새우, 쉬림프박스 레시피 tvN 집밥 백선생 3 15회 20170523 새우 편 이번주 집밥백선생3 주제는 저렴한 냉동 새우를 활용한 요

snaketeacher.tistory.com

 

오늘뭐먹지 157회 꽃게 튀김 게국지 찌개 레시피

 

https://snaketeacher.tistory.com/714

 

[뱀선생] 오늘뭐먹지 157회 꽃게 튀김, 게국지 찌개 레시피

[뱀선생] 오늘뭐먹지 157회 꽃게 튀김, 게국지 찌개 레시피 오늘뭐먹지? 157회 160530 이번주는 봄꽃게 레시피 특집 ㅋㅋㅋ 신동엽 쑥갓 튀김 욕심내다가 월계관 튀김 개웃김 ㅋㅋㅋㅋㅋ 하선재 꽃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여성시대 

 

헤엑..?

 

맛있나..? 음 그래 우리도 깻잎 튀겨먹으니까.........

 

진짜로 냅다 이파리를 튀겨서 먹는 거야? 깻잎 튀김처럼?

 

헐 단풍을 먹ㄱ어? 처음봐

 

벚꽃도 절여먹고 .. 단풍도 튀겨먹고

 

일본 아냐?! 과자맛날듯

 

먹어도되는건가...?

 

안질긴가? ㅋㅋㅋ

 

뻣뻣할 것 같은데.. 염장같은거 해서 부드럽게 만드나?
보기만 이쁘고 맛대가리 없는게 딱 봐도 겉치장만 번드르르한 외놈 음식이네

 

저거야말로 나뭇잎 먹는거 아니냐고

 

한국에서도 저렇게 튀겨주는 곳 있던데 티비에서 봤어

 

나 먹어봄~ 걍 달고 바삭한 과자맛이야 이파리맛은 안났음

 

단풍잎 효능치니까 나오노 ㅋㅋㅋ

 

갑자기 약과가 됐으 근데 아카시아도 튀겨먹고 꽃도 부쳐먹는데 못먹을게 뭐야!

 

얇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튀기고 나니까 두꺼워보여

 

단풍 먹어볼 생각 한번도 안해봤는데ㅋㅋㅋㅋㅋ

 

걍 단풍잎은 모양내기용이고 튀김옷이랑 깨맛으로 꼬소할듯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