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 맛집

비주얼 쇼크라는 코스트코 멜론무스케이크

by 뱀선생 2022. 9. 26.
반응형

 

 

 

 

 

비주얼 쇼크라는 코스트코 멜론무스케이크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 케이크 환장하는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최근 코스트코에서 베이커리 신상 중 반응 핫하다고 하는 멜론무스 케이크

FRESH MELON MOUSSE CAKE

가격은 24,990원입니다

970g 1280Kcal 라고 하네요 

 

 

 

 

달달한 멜론에 부드러운 멜론 무스 크림 생크림 멜론 위에 덮인 탱글탱글 젤리틴의 조화라 ㅋㄷㅋㄷ

케이크 시트는 무스케이크라서 그런지 엄청 얇구요

그 위에 멜론쿠스크림 / 생크림 / 멜론 & 젤라틴으로 총4층 레이어를 보여주네요

 

 

 

 

 

 

 

 

젤라틴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거 같기는 한데, 맛이 없어도 비주얼이 합격점이라 한번은 사볼만 할듯 ㅋㄷㅋㄷ

코스트코는 베이커리에 진심이야 .....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약간 뽑기 템인게 안익은 멜론으로 만들어진 케이크 고르면 약간 아삭아삭 무맛이지만 달달한 맛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생일케이크 용으로 샀다가 초가 잘 안 꼽힌다고 하니 비주얼에 혹해서 샀다가 낭패 보신 분들도 더러 있는듯 ㅋㅋㅋ 그런데 잘 익은거 걸리면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가 뭐래나 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먹으면 또 무스케이크 러버들 멜론 러버들이 먹으면 환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 썰기가 쪼매 힘이들다고 하네요 ㅎㅎㅎ 

생각보다 극도로 달지 않아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명품도 다 똑같이 공평한 코스트코.jpg

https://snaketeacher.tistory.com/6236

 

명품도 다 똑같이 공평한 코스트코.jpg

ㅊㅊ ㅇㅍㅋㄹㅇ 그래서 짭도 계약끝난 공장에서 그대로 찍어내는거라 퀄 큰 차이 안 나는 경우도 많다던데 오히려 싸게 보여서 많이 팔릴지도 더 웃긴건 짭이 퀄리티 더 좋은 제품도 몇개 있음

snaketeacher.tistory.com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수제 케이크 맛집

https://snaketeacher.tistory.com/5905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수제 케이크 맛집

생일, 크리스마스, 파티 등 의미 있는 날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 알록달록한 비주얼은 물론 달콤한 맛으로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한다. 최근에는 기성품 대신 케이크 시트부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