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케이스로 커버 될까 싶은 진짜 역대급인 아이폰14 프로 카툭튀....JPG

by 뱀선생 2022. 9. 15.
반응형

 

 

 

 

 

 

케이스로 커버 될까 싶은 진짜 역대급인 아이폰14 프로 카툭튀....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툭튀 심하긴 하네요 하지만 인간은 적응의 동물

 

뭐 쓰다보면 적응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진짜 할말이 없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두꺼운거 끼워야 하나?

 

 

 

 

 

 

루머 - 아이폰14프로에 도입 예정인 안드로이드 AOD 전체화면 기능

 
ㅊㅊ ㄷㅋ
 

와 실화냐 13계속 쓸게 걍..

 
사진 많이 안찍는데 13으로 사야하나 고민될 정도네 ㅋㅋ

아니 너무 심한 거 아니냐 이번에 바꿀 건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

가스레인지야?ㅋ

이제 걍 폰케이스랑 일체형이라 생각해야 될듯 ㅠㅠㅋㅋㅋ

10년 갤럭시 유저 처음으로 아이폰 넘어갈 결심했는데 아이폰이 날 거부하네 쩝

근데 케이스로 해결될 두께이긴 함?

주머니에 넣으면 허벅지 찍히겄다

 

이번에 바꾸려고했는데 저정도로 심할줄은 몰랐네ㅠㅠ

 

어차피 케이스 끼워서 별로 상관없고, 카메라 좋아져서 그런거아냐? 기술이 저 정도니 어쩔수 없지 뭐

 

나 13프로 쓰는데 떨어뜨렸는데 강화유리 + 케이스 있었지만 뚝 떨궈서 카메라 깨져서 리퍼 받음 ㅠㅠ 액정은 교체가 가능한데 카메라는 리퍼밖에 안된다고 해서 완전 더 짜증 ㅠㅠ 그거말고는 지금까지는 카툭튀 실사용하는데 크게 거슬리진 않았는데 13프로보다 심하면 다시 한번 생각은 해볼듯 ㅠㅠ 무게도 그렇고

 

헐...생각보다 더 튀어나왔네 화질때매 어쩔 수 없는건가?ㅠㅠ

 

폰떨구면 카메라부터 깨지겠는데? 저런다고 카메라 화질이 특출나게 좋아짐?

 

13프로 쓰면서 바닥에 렌즈 닿을까봐 안절부절 걱정하는데 와우.. 놀라운크기

 

저 렌즈 보호하는 필름같은건 없나...?그냥 두면 스크래치 장난아닐거같은데

 

존나놀라서 내폰뒤에 확인해봄 13은 저정도 아닌데 뭐야 카메라가 조오오오온나조아짐??

 

케이스 껴도 튀어나올거 같긴하네 폰 바꿔야하는데 12프론데 케이스 적당한거 끼면 딱 맞던데 범퍼 끼고 다녀야겠네..;;

 

너무 이상하네 ㅋㅋㅋ 나는 카툭튀 저렇지 않을때까지 12쓰면서 존버해야지ㅋㅋㅋ 12도 이상한데 저건 진짜 못참겠다

 

전작부터 무거워지고 커진거 아니었나 더 커진거야? 다음엔 얼마나 또 커지려고...

 

이건 좀 심하네 프로 말고 일반 라인은 저 정도는 아닌가? 이럴 거면 카메라를 따로 내라ㅋㅋㅋ

 

ㅌㅌㅋㅋㅋㅋ 좀있으면 면도기될듯

 

심하네 5미리이상 올라온거 같다

 

13pro 카메라로도 차고 넘치는 성능인데 왜 저렇게까지.......

 



옛날에 나왔던 디카폰인데 차라리 이거 부활하면 좋겠다 사진도 훨씬 잘나오게

 

그거 애기들 가지고 노는 장난감 빨판처럼 생김 벽에 붙이면 붙을 거 같다 ㅅㅂㅋㅋ

 

생각보다 차이 안나는줄 알았는데 막짤보니까 13의 두배네.. 이제 카메라 크기때문에 프로라인 쓰면 케이스 이쁘다 이거도 모르겠음 다가려져

 

케이스 필수겠다 아우 난 13미니 산지 얼마 안돼서 당분간은 폰 안살건데 나 폰살때쯤 카툭튀가 두렵네... 어디까지 튀 나오는거임 ㅜㅜ

 

레고야? 밟으면 아프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