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이 죽일놈의 호기심 팔뚝 터키 아이스크림

by 뱀선생 2022. 9. 6.
반응형

 

 

 

 

유머 - 이 죽일놈의 호기심 팔뚝 터키 아이스크림

 

 

 

 

 

 

 

 

 

 

나만 볼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뭔가 대놓고 웃기는거 같아서 강ㅅㅎ이랑은 느낌 좀 다름 ㅋㅋㅋ여기는 대놓고 개그야 

 

아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긴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런건 자연스럽게 팬들한테 보이는 건데 본인이 내리네 수치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 낚였어 나는 터키아이스크림이 팔뚝만한거라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이 왜 안끝나지 했는데 ㅅㅂ 역재생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왜저래

 

망할 호기심..
후... 나만볼수 없다

 

헐...ㅋㅋㅋㅋ 춤추면서내려가는 것도 아니고 자기가 내리는건 첨본다

 

사무실에서 혼자 코 벌렁거리는중ㅋㅋㅋㅋㅋㅋ미쳤냐곸트

 

아 제목 뭔 소린가 했더니 ㅅㅂ ㅠㅋㅋㅋㅋㅋ

 

아니 왜 어깨를 보여줄락 말락 하는거 팬티보여주는 춤 다음으로 이상하네...

 

강성훈보단 하수같으셔..

 

터키아이스크림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주사맞을라고 그러나보지 자 따끔~ 

 

안무 뭐임........

 

내가 왜 이걸 클릭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

 

 

 

 

 

 

Bad of the heart 연습영상

 

https://youtu.be/UKK-Wh8UIrI

 

 

 

 

 

어우야............ 할말은 많지만 말을 아끼겠다........

 

 

 

 

 

 

신내림 아님 ㅋㅋㅋ

얼쑤 절쑤 ㅋㅋㅋㅋ

 

 

 

 

 

 

이쪽도 한번 갔다가 저쪽도 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 호이짜 호이짜

나는 이 느낌을 이해할 수가 없다 .......... 와이라노?

 

 

 

 

 

 

 

 

ㅊㅊ 디미토리 / 더쿠 / 유튜브 양준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