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태풍 힌남노가 지나간 대한민국 피해상황

by 뱀선생 2022. 9. 6.
반응형

 

 

 

태풍 힌남노가 지나간 대한민국 피해상황

 

 

 

 

 

 

# 경주

 
 

주차장 침수.. 

침수된 사진 동일 주차장임

저 많은 침수차들 다 어쩌누 ㅋㅋㅋㅋㅋㅋㅋㅋ 차 지붕만 보이고 트렁크도 열리고 난리났네 ㅠㅠㅠㅠㅠㅠ 

 

 

 

 

 

 

 

 

 

 

 

 

# 포항

 

이번 태풍으로 직격탄 맞은 포항 현재 상태라네요 ㅜㅜㅜ 산사태 때문에 재난 문자도 왔다고....

쓸려 내려오는거 보니 장난아니네요... 















ㅠㅠㅠ 아이고야 저 추석 선물세트들.... 이마트 라고 하네요 올 여름은 물 난리로 피해 규모가 장난 아닐듯....

왜 하필 명절 앞두고 이런다니...빠른 복구되길 ㅠ 힘내세요

마트 추석이라 선물셋트 많은거 같은데 우짜노 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본가 포항인데 아침에 놀래서 본가에 바로 전화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포항 살려 ㅠㅠㅠㅠㅠ

부디 인명피해 없기를.... 진짜 너무 무섭다

 

 

나도 포항덬인데, 240덬이 올려준 강물은 거의 1, 2시간 만에 불어난 거(나도 그쪽이라 계속 보고 있었음)... 포항은 해안이고 강의 하구쪽이라 저지대가 많아서 침수가 아무래도 많음. 그리고 효자는 원래 침수 잘되는 지역임. 효자시장이랑 공대 들어가는 고가 아래 몇년전에 파도 치는 걸 봄.  




















와... 이번에 진짜 포항쪽이 난리도 아니긴하구나...

홍수나는 와중에 불나고 난리났내...지옥이내그냥

6일 오전 7시 30분께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 포항제철소에서 불이 났다.

주민들은 "큰 소음과 함께 검은 연기가 났다"고 밝혔다.

불은 포항제철소 내 여러 곳에서 동시다발로 발생했다.

회사 관계자는 "불이 난 것은 맞고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포항 풀빌라........ 떠내려간............ ㅋㅋㅋㅋㅋㅋㅋ 포항 피해규모 보면 볼수록 미쳤네요 

지반이 무너진건가... 와 건물이 한채가 통으로 떠내려가는건 또 처음이네요.....

이런거 보면 은퇴하고 전망좋은 바다 앞에 집 짓고 사는 꿈 접어야 하는거 아니냐..

보험처리가 다 되려나 저게?

 

 

 

 

 

 

 

 

 

 

 

# 부산

 

아이구야....  경찰차도 차인데 자세히 보면 인도에도 사람이 이네요 ㅠㅠ 

저놈의 마린시티 .... 미관이 뭐길래 조망권 침해가 뭐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린시티 꼬라지 참담하네요

 

 

 

 

https://namu.wiki/w/%ED%9E%8C%EB%82%A8%EB%85%B8

 

힌남노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