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우리 연애해요~ 뷔 제니 새로뜬 사진

by 뱀선생 2022. 8. 25.
반응형

 

 

 

 

우리 연애해요~ 뷔 제니 새로뜬 사진

 

 

 

 

 

 

 샵에서 찍은 사진 올린 사람이 또 올림

저 집은 뷔 집인듯

 

 

 

 

https://snaketeacher.tistory.com/6886

 

지금 인스타 비계 털렸다고 말나오는 제니..jpg

지금 인스타 비계 털렸다고 말나오는 제니..jpg ㄷㄷ 합성이냐 진짜냐 말 존나 나오는중 몇시간째 지금 저 둘 원본 사진이 안나오는중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94 제니, 지드래곤 SNS ‘언팔’하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394

 

제니, 지드래곤 SNS ‘언팔’하더니 열애는 BTS 뷔와? 제주도 목격 사진 보니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와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22일 각종 소셜네트워크(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들의 제주도 목격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snaketeacher.tistory.com

 

 

 

 

ㅊㅊ ㅇㅍㅋㄹㅇ

 

지수가 아니라 다행이다
잘 사겨라

 

니 개욕쳐먹겠네ㅋㅋ 지난 번에 뷔가 제니 인스타 팔로우 했다가 황급히 언팔한 날에도 BTS 팬 죄다 인스타 몰려가서 댓글 테러 오지게 했더만 ㅋㅋ

 

서로 좋아서 만나면 그만

 

저런걸 비계에 올려? 아이클라우드 털린게 아니고? 비계에 엄청 신뢰하는 사람만 맞팔한거라고 믿고있었나보네ㅋㅋ

 

한국은 공개 연애 안하는게 낫다 ㅋㅋ 댓글 몇몇 비꼬는 새끼들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끼리 사귄다는데 뭐가 문젤까? 그냥 누치보지 말고 잘사겼으면 좋겠네
제니가 곰신도 잘신어주고

 

그래도 미국 연예인처럼 이상한 사진 유출된건 아니라 다행

 

알파들끼리 연애한다는데 왜 뭐라하노

 

뷔 뒷통수 머리카락, 제니 폰들고 있는 손, 제니 내리고 있는 손 등등 누끼 허접스럽게 딴거 티남ㅋㅋㅋ포토샵 해본사람이면 합성인거 바로 알아차릴듯

 

블핑도 이제 연차 꽤대서....

 

성인인데 좋아할수도 있지
아이돌 팬들이 이해가 안감;;

 

비상구 표시도 있고 집은 아닌 듯 하네

 

ㅇㅇ 한층 다쓰는 고급빌라 같네

 

제니 얼굴쪽이 좀 이상한거같은데 그것보다 진짠지 아닌지가 더궁금해..

 

뷔 몸에 비해 팔이 왜캐 짧게 나왔냐 스털링 마냥 티라노 인줄

 

아이돌들 연애하게 좀 냅둬라..

대한민국에서 젤 잘생기고 예쁜애들이 연애안하는것도 국가적 낭비임

 

해캥한건가?

 

연애를 하건말건 관심없는데 선남선녀끼리 사귀는데 축하할 일이라고 생각함
댓글들 보니까 합성이라는 말이 있는데 저게 합성이면 고소당하는거 아니냐?

 

블핑 복귀에 맞춰 푸는게 유포자에게 좀 개인감정이 느껴지네ㅋㅋㅋ

 

연애하는것도 자유
그 연애로 인해 팬 떠나고 그룹 인기떨어지는것도 당연히 본인이 책임지면 됨

 

부럽다 잘 사귀어라

 

솔직하게 제니가 부럽다

 

와 집 비닐도 안뗐네 ㄷㄷ 집 같이 안생겼다

 

제니가 찍은사진인데 어떻게 가질수잇는거임?

 

이정도면 둘중에 한명이 공개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집에서 찍은걸 어떻게 공개함 타인이

 

이잉..... 잘 어울리는구마잉.....

 

잘어울려 선남선녀

 

27 28살이네 연애할 나이잖아 둘다 돈도 잘벌어 인기도 많아 부럽다

 

뷔 같은 애들은 무지반팔티 어디꺼 입으려나

 

근데 엄청 잘 어울리네 ㅋㅋ

 

근데 해킹이면 이런거 해킹은 어떻게 하는거임? 아이디조차 알아내는게 불가능아닌가

 

대체 저게 어떻게 퍼진거임?

사진은 제니가 찍었고 누군가에게 전달하지 않은 이상 해킹당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

 

아이돌들도 연애해야지.......

 

제니는 볼때마다 동남아네

 

별 느낌 없긴 하네

 

이젠 아이돌들 열애설 봐도 감흥이 없냐 늙었나

 

그냥 사진 찍지 말고 연애하면 아직도 안걸렸겠다;;;;;

 

제니 능력자네

카이 지디 뷔
카쥐뷔
카디비

 

이렇게 보면 훈훈한 남녀가 평범하게 사귀는것 같은데 매일이 기삿거리네

 

그냥 축하하는데 사진은 어케 퍼진겨

 

탑티어만 골라 사귀네

 

뷔 키 은근크네

 

이야.... 인지도 높으니 관심이 많구나 ㅋㅋㅋㅋ 뭔 이런사진까지 유출됐다고 올라오냐 ㅋㅋ

 

하 ㅈㄴ 잘사는것같아서 부럽다

 

뭐 사귀면 사귀는거지

난 아이돌은 단어 그대로 우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멋진 사람이 멋진 사람 만나는구나 함

 

저 나이대에 주위에 이쁘고 잘생긴 애들 천지인데 안사귀는게 이상하지

 

택배 뜯지도않네..난 헐레벌떡 잡아뜯어버리는데

 

90년대였으면 혈서 테러 나왔겠네

 

근데 제니정도 되는 여자를 가만히 두는것도 웃김 ㅋㅋ
나같아도 헤어졌다고 하면 바로 대쉬 하겠다.(디엠으로)

 

합성같기도 하고 진짜같기도 하고ㅋㅋㅋ 신기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