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신곡소개 - 강렬한 비트와 함께 돌아온 블랙핑크 Pink Venom m/v

by 뱀선생 2022. 8. 19.
반응형

 

 

 

신곡소개 - 강렬한 비트와 함께 돌아온 블랙핑크 Pink Venom m/v

 

 

 

 

 

 

블랙핑크가 드디어 신곡을 가지고 돌아왔네요

제목은 핑크베놈이네요

노래가 참 변화무쌍하고 비트가 강렬하네요 

핑크베놈은 블랙핑크 특유의 느낌을 살린 힙합장르로

강렬한 비트와 우리나라 전통 악기가 나와서 특이함을 얹었네요

사랑스러운 독 같이 단어로 표현하고 싶어 블랙핑크 그 자체를 담은 노래라고 합니다.

역시나 작사 작곡 테디 노래네요 

 

 

 

작사 teddy, danny chung

작곡 teddy, 24, R Tee, IDO

편곡 24, R Tee, IDO

 

 

 

 

 

 

'Pink'와 'Venom'이라는, 어두우면서도 아름다운 대조적 심상이 매혹적이다.

또한 상대방을 여유롭고 손쉽게 제압하는 내용의 가사는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과도 맞닿아 있어 뚜렷한 메시지를 전한다.

지수랑 제니  앞 부분에 머리 땋아서 올린거 한국 전통 가채를 표현한건가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해석이네요 

 

 

https://youtu.be/gQlMMD8auMs

 

 

 

 

 

 

 

포인트 안무는 손으로 송곳니를 표현하는 부분이 있는데

핑크베놈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안무라고 합니다 

오는 8월 28일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출연을 확정했고

10월에는 서울시작으로 본 핑크인 월드투어를 한다고 하네요

 

 

 

 

 

 

와 리사랑 제니 굉장히 힙하네요 ㅎㅎ 둘이 랩하는 부분 멋진듯 

벌써부터 리사 팬들이 유튜브에서 뮤비 후기 말하면서 광광거리며 울 모습이 눈에 선한듯 

제니가 입은거 맨유 유니폼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 노래파트가 많아진듯? 로제 지수 노래 파트 도 각자의 느낌 제대로 살린듯

로제 기타 들면서 포즈 취하는거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 스타의 길이란

35분 공개했는데 조회수 ....ㅎㄷㄷ 하네요 댓글도 벌써 89,000개 ㅋㅋㅋㅋㅋㅋ

 

 

 

 

 

 

 

 

 

손가락을 많이 활용해서 안무를 추는 거 보니까 저게 송곳니를 표현하는 건가? ㅋㅋㅋ 저게 포인트 안무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