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발라드의 여신 백지영과 김숙의 만남 백숙 - 그 여자가 나야 mv

by 뱀선생 2022. 8. 11.
반응형

 

 

발라드의 여신 백지영과 김숙의 만남 백숙 - 그 여자가 나야 mv

 

 

 

 

가장 뜨거운 여름! 올 여름을 뜨겁게 강타할!! 뜨거운 발라드!!!

여성듀오 백숙 (백지영, 김숙)은 송은이가 프로젝트 총괄 기획을 맡아

유쾌하고 쓸고퀄(쓸데없이 고퀄리티)을 자랑하는 앨범으로 만들어졌다.

신곡 ‘그 여자가 나야’는 땀이 많아 슬픈 여자의 애환을 담은 곡으로

김숙과 백지영이 보여준 의 외의 호흡과 하모니가 놀라운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노래는 퍼스널 컬러가 회색인 모든 분들께 바칩니다”

 

 

 

 

https://youtu.be/tPzNeu5EYpA

오늘부터 이곡은 저의 숨듣명 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이렇게 애절한 곡에 이렇게 축축한 가사라니....... 혼자만 들어야겠어요......

 

애절한 음색과 그렇지 못한 가사

노래 너무 좋아요!!!!

 

포브스 선정, 한글 모르는 외국인이 듣기에 가장 좋은 노래 1위

 

드디어 나왔네용! 백숙 음원차트 1위 가자!

 

겨땀과 사랑에 대한 일상적이지만 철학적인 고찰이 돋보이는 가사, 겨땀으로 인한 헤어짐을 말하는 노래와 반대로 만남을 그리는 뮤비, 가사 모르면 멋지게 들리는 명품보컬의 애잔한 발라드와 코러스까지!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루는 곡으로, 전무후무한 겨땀 헌정곡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판단해봅니다.

 

와! 대박 좋아요. 진짜 누가 백이고 숙인지 모르겠어요 ㅎㅎ 뮤비 완전 고퀄에 드라마까지! 은이언니 깜짝 등장 귀여우셔요

 

시크릿가든ost 느낌!! 화음 예술이고~~~ 뮤비도 좋고~~~

 

오오~ 백지영씨 목소리와 쑥언니 목소리 잘 어울리네요 ㅎㅎ 노래 넘 좋습니닷^^ 뜨거운 여름 복날처럼 내박나세요^^

 

아니 눈물은 도대체 왜 나는 거죠? 분명 가사며 뮤비며 자세히 들여다 보면 충분히 웃을수 있는데 왜 눈물이 핑 돌고 코 끝이 찡하고 그러죠? ㅠㅠ 너무 좋잖아ㅠㅠㅠㅠㅠㅠㅠ

 

한국어 모르면 애절한 노래...한국어 알면 더욱 더 애절한 노래...에어컨 나오는 그런 곳에서 만나면 되잖아!!!!

 

ㅋㅋㅋㅋ'긴장하면 더 촉촉해지'는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 아 목소리는 너무 슬픈데 가사는 너무 웃기고 근데 뮤비는 또 너무 좋고! 음원차트 박살내자구요!

노래가 왜이렇게 좋아ㅠㅠㅠㅋㅋㅋㅋㅋ뮤비퀄도 좋은데 나도 모르게 안보려고 피하는 부분이 있다ㅋㅋㅋ

 

멜로 뮤비 곳곳에 숨어 있는 겨땀만큼이나 숙이 언니 목소리가 은은하게 숨어 있네요~

 

아 진짜 숨듣명입니다. 너무 좋으네요

 

정말 센스센스센스~~~ 가즘 절절한 발라드에 이런 가사라니… 자세히 듣지 않으면 백지영님 전문 이별 노래인줄 알겠어요. 근데 숙언니 화음 너무 잔잔하게 들어간거 아닌가요?? ㅋㅋㅋ 노래 너무 좋고 뮤비도 좋고 다 좋네요

 

훠....겨땀 많이 나는 게 이렇게 슬플 일이냐고...ㅠ 목소리가 너무 슬픈데 가사가 또렷하게 들리니까 더 돌겠다진짜

 

백지영 씨 목소리 너무 애절한데, 가사는 귀에 쏙쏙 들어오고...쑥 언니 목소리 너무 감미로운데 왠지 막 웃기고...혼란의 도가니에 빠진 기분 ㅎㅎ

 

가사가 웃긴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그냥 넘어가게 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애절한건 백지영효과인거죠?? 보는내내 웃겨 죽겠는데, 듣는내내 애절해 죽겠습니다아~~ㅋㅋㅋㅋㅋ

 

헐 쑥언니 ! 백언니랑 목소리 조합 대박! 노래톤 되게 비슷해요! ㅋㅋㅋㅋㅋ 이노래 완전 자주들어야지~ 드라마 오에스티 스탈이에용

 

좋아하는 아이돌 노래 싱글나온다한걸 1년 기다려본적없는듯 1년을 기다렸다

 

찰떡콩떡! 음악도 좋긔요.. 뮤비도 좋긔요!! 백숙...이름도 굿굿..!! 잘들었습니다. 뮤비 잘 보았습니다.

 

비보 듣고 있어서 바로 유투브 달려왔오요!!!!! ㅎㅎㅎ 뮤비 퀄 대박이에요! 손익분기점 넘기자아아아

 

애절한 보이스에 겨땀 한방울 캬♡♡♡♡

 

가사는 웃긴데 노래는 너무 감미로워 환장하겠네

 

천명 안에 보게 되다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천만뷰 가즈아~!~!~!~!~!

 

와우~ 듣다가 가사를 제대로 들었나 싶었어요. ㅋㅋ 이거 코믹발라드야? 애잔한 목소리에 낄낄 대다니. 데오도란트 광고 섭외 들어갑니다. ㅋㅋ

 

도대체. . . . . . 눈물은 왜 나오는거임. . . . ㅜㅜ 너무조타. . . . .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애절한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가사를 어떻게 이렇게 절절하게 불러요?ㅋㅋㅋ 녹음할때 웃참챌린지였나요?궁금합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도입부 감정 끝장난다 이러면서 듣는데 아니 뭐야 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회색티 한번을 못 입냐고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숙언니 절절한게 왜케 우껴 ㅋㅋㅋㅋㅋㅋㅋ

 

웃프고 심금을 울리는 가사로군요... 작사가님은 회색티를 입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해집니다 ㅠ

 

쓸때없이 고컬이야~~~ㅋㅋㅋ 겨땀많은 내노래네~그여자가 나야~~~이츠 미~~~

 

최초 1000명 안에 들었다!!!! 백숙 화이팅! 손익분기점 넘기쟈구요!!

 

장마철엔 발라드, 여름엔 백숙이죠ㅋㅋㅋ 노래들으면 겨드랑이 확인하게 되네요ㅋㅋㅋ

 

열두시만 기다리다가 아들 학원 롸이딩땜에 살짝 늦었어요~ 은이언니 특별출연도 감사감사~~^^

 

개그계의 츄!! 엄지윤 파이팅!!

 

오예 나 2000명 안에 봐따 이 두분 첫만남 서사가 이거였다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라드에 웃음이 나올 일이냐궄ㅋㅋㅋㅋㅋㅋ

 

헐 백숙!! 말복 전에 드디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