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간식레시피 - sns에서 흥했던 술떡(증편) 조합.jpg

by 뱀선생 2022. 8. 10.
반응형

 

 

 

 

 

 

간식레시피 - sns에서 흥했던 술떡(증편) 조합.jpg

 

 

 

 

 

 

 

증편(술떡) 버터에 구워먹어보라고 하신 분 어디계신가요

제가 삼보일배 합니다 

진심 JMT

 

 

술떡 + 버터

헐... 조만간 해먹어봐야겠어요!!

 

 

https://naver.me/GjRGd5Nh

 

로터리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3 · 블로그리뷰 177

m.place.naver.com

 

 

 

 

 

맛잘알...... 대한민국 

빵에 버터 발라먹는거야 이미 인정한 간단 레시피

이제는 떡에 해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떡에 이미 참기름 많이 섞여 있자나.......

그래도 맛있다고 후기들이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운 토요일에 이미 술떡버터구이라고 소개된 적도 있는 간단 간식이다

 

 

 

 

걍 집에 돌아다니는 술떡을 예열된 후라이팬에 버터 반스푼? 정도 투하

그리고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면 완 to the 성

하나를 먹어도 더 맛나게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대한민국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