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평소 드러눕는 특이한 습관 때문에 살아남은 경주마 ㅋ

by 뱀선생 2022. 6. 25.
반응형

유머 - 평소 드러눕는 특이한 습관 때문에 살아남은 경주마 ㅋ

 

베개 존나 편해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눕는 말로 유명한 "더 플레이어" 엥거스의 일화도 재밌더라구요. 

몸에 아무 이상은 없는데 망아지때부터 앉아있거나 누워있는걸 좋아하는 귀차니즘 말이었는데 

다 성장하고 의외로 경주마로도 꽤나 재능이 있어서 우승 상금도 쏠쏠하게 탔는데 결국 다리 골절... 

말이 다리에 골절상 입으면 대부분 안락사를 선택하는 이유가 계속 움직이고 서있으려는 본능때문에 수백키로나 되는 몸무게가 수술해도 골절상을 악화시키는데 

엥거스의 마주는 수술을 선택했고 천성적으로 앉아있고 누워있는걸 좋아하는 엥거스는 그 천성때문에 결국 건강하게 회복하고 종마로 살고 있다 합니다.

 

개랑 같이 살았나?? ㅋㅋㅋ 앉아있는게 개같네

 

우마무스메 때문에 경주말에 관심생기네 ㅋㅋㅋ

 

교훈: 평소에 잘 퍼질러 자면 은퇴후 배불리 먹고 살면서 잔뜩 야스 할수 있다

 

말 다리가 부러지면 죽는 이유

슈카 유튭에도 나왔자너
엄청 비싼 말 다리 뿌라져서
별 짓을 다했지만 결국.. ㅠㅠ

 

몸값 수백억하는 명마 다리가 부러지면....

 

플레이어에서 플레이보이로 전직성공!

 

오히려 기행덕분에 생명을 건진 거구만... 아이러니하네

 

앵무새는 원래 야생에서는 나무에서 집에서는 횟대에 앉아서 자는데 우리집 무새쉑은
바닥에 반쯤 눕고 지 장난감에 대가리 박고 잠

 

다리뼈가 얇아서 서있으면 하중때문에 골절치료가 힘들다던데 

가만히 누워서 드르렁하니까 뼈가 잘 붙었나보네 ㅋㅋ

 

더플레이어 앵거스 혓바닥 귀여웡

 

 

출처 : https://www.fmkorea.com/47608531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