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국내 ott 서비스 요금제 비교(넷플릭스, 왓챠,쿠팡,웨이브,애플,디즈니,티빙,시즌,라프텔)

by 뱀선생 2022. 6. 24.
반응형

출처 : 락싸

 

국내 ott 서비스 요금제 비교

(넷플릭스요금제, 왓챠요금제, 쿠팡플레이, 웨이브요금제, 애플티비, 디즈니플러스, 티빙, 시즌, 라프텔)

 

 

OTT 서비스 없이 못사는 요즘 세대 

사용하다 보면 한개가 아닌 두세개 가입해서 쓰는 사람들이 대다수

쓰다보면 ㅋㅋㅋㅋ 한달 결제 비용 만만치 않은게 사실임 ㅠㅠ

유명 OTT 서비스 요금제 비교

 

 

 

 

 

 

와 넷플 진짜 많이 올랏다 난 티빙만 1년 구독하고 나머지는 보고 싶은 거 생길 때만..

 

넷플 몇년짼데 요새 해지하고 싶음 가격만 쳐 올리고 이제 별 재밌는 것도 없어

 

다들 뭘 제일 많이 써?? 실사용 .. 나는 넷플 왓챠 쓰는데 둘이 비슷한 느낌이라

 

넷플 디즈니 웨이브 티빙 유튜브 다 이용하는 나....

 

웨이브는 통신사 sk면 조금 저렴하게 가능!

 

웨이브랑 티빙, 쿠팡플레이 보고있는데.. 웨이브랑 티빙 중에서 하나 해지하고싶다.. 가격 존나 부담...

 

넷플은 진짜 화질차이 저따위로 두면서 쓸데없이 동시기기만 많이 늘리고 가격 높이는거 어이없음;;; 웨이브는 콘텐츠 많아서 만족스럽긴한데 조금만 더 저렴하게 내줬음 좋겠다 ㅠ 만원미만으로다가..

 

넷플릭스 1인 베이직으로 티비에서 보면 진짜 화질 개구려???ㅜ 4인 쓰는중이라 모름...

 

웨이브는 피씨로 결제하는게 이득이네..!?

 

디플은 백그라운드 재생+자막 퀄만 넷플만큼 바꾸면 볼 때 덜 불편할 것 같음 앱이 너무 그지같애

 

왓챠는 제가격에 결제허지 말고 세일할 때 많으니 잘 노리시길!!!!

 

디플 진짜 저가격에 화질저하도 없고 4명 동시시청에다가 항상 바로 고화질로 나와서 너무 좋음...

 

시즌 티빙 웨이브 디즈니 쿠플 넷플 ㅅㅂ 오티티제왕

 

라프텔 개비싸서 안한다햇는데 넷플이 뛰어넘엇네..ㅋㅋ

 

가격 존내 싸가지 없네 다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