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미처버린 2022년 6월 한국 대구 날씨 수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22. 6. 22.
반응형

유머 - 미처버린 2022년 6월 한국 대구 날씨 수준 ㅋㅋㅋㅋ

 

오후 거의 다 지나갔는데도 체감온도 39도...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서 미칠거같음

 

아니 6월 말인데 무슨 36도에 체감 39도야... 미쳤네

 

이딴게.. 6월??

대프리카: 응 아직 6월 ㅎㅎ ㅈㅅ

 

아직 6월인데 7~8월은 어쩔려나..

 

대구가 얼머나더워 이러는 분들 있는대 ㅋㅋ 

대구 2년동안 의경생활 해본입장에서 말해드림
그냥 존나게더움 그냥 더운게아니라 습~~ 하게 더움 가만이있어도 땀나고 짜증이 올라오고 아스팔트에서 올라온 열기에 채감온도 진자 막말로 40도넘어간는거같음 어머니가 면회 한반왓다가 오자마자 짜증내시면서 다시는 안온다고 성질내시면서 가심 ㅋㅋㅋㅋㅋ 비올떄도 빠꾸없이 그냥 물폭포 내리듯이 내림 ㅋㅋㅋㅋㅋ

참고로 대구여자분들 존나이뻣음,,,,,

 

2년동안 공군 대구에있었는데 ㄹㅇ 진짜 그동안 느꼈던 더위는 더위도 아니였음 ㅋㅋㅋ 그동안은 아 더워 그정도였는데 대구는 ㄹㅇ 밖에 계속있다간 쓰러질것 같았음

 

지금 서울 여행하고 있는데 현타오더라
왜 이런 날씨에 여행을 계획했지
근데 생각해보니 아직 6월인데

 

아니 시발 대전은 왜 저렇게 더운거야

 

빵굽는중~

성심당 거대 화덕이 체감온도 3도 이상 올리나? ㅋㅋㅋㅋ

 

제주는 25도인데 대구는 35도인 이 상황

이 좁은 나라에서 13도 차이가 나네 ㄷㄷ

 

밖에서 일하는디 진짜 뒤질것 같어...

 

대구 나무 많이 심어서 온도좀 내려간건데 이정도임 ㅅㅂ ㅋㅋㅋㅋ

 

대구가 겨울은 존나 따뜻함 ㅋㅋ
대구 고향출신에 전방 군생활했는데 진짜 겨울에 디지겠더라

 

대구 나무 조금 심어서 그럼
나무심고 나무 위에 살아야 시원할 수 있음 ㅋㅋㅋㅋ

 

쫌만 기다려 서울도 질수없지

 

대구사람인데 2주 전에 부산 놀러 가서 부산에서 택시탔는데 택시 기사님이 어디서 왔냐고 하시길래 대구에서 왔다고 하니깐 부산보다 대구가 더 시원하죠? 이러는데 벙찌더라............... 대구에 비하면 부산은 진짜 조온나 시원한거임...

 

아까 체감온도 41도까지 찍더만
7-8월에는 어느 정도까지 갈라나

 

비온다매! 비온다매!!

 

서울 30.1인데 바로 근처 수원이 28.9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7526330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