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스터리 유머 2022년 삼성가 집터 마당에 쏟아져 나온 유골 61기

by 뱀선생 2022. 6. 6.
반응형

미스터리 유머 2022년 삼성가 집터 마당에 쏟아져 나온 유골 61기

 

이재용 부회장이 살던 집을 동생 이서현 이사장한테 팔았음.

 

그래서 이서현 이사장이 기존 집 뿌시고 새로 지을려고 공사 시작.

 

근데 공사 중 다 뿌시고 땅 파보니까 땅속에 시체 유골 61구나 발견됨 ㅎㄷㄷ;;

 

조사해보니까 이태원, 한남동 부촌 일대가 조선시대 공동묘지였다고 함...

 

 

기분나쁘겠다 집터가 공동묘지 ㅠㅠ

 

우리나라는 평지지역이 좁아서 묘지 아닌땅이 없을거임.....

 

뭐야 미신 이런거 다 필요없네 ㅋㅋㅋ

부정하나도 안타고 우리나라 자산1위가족됨ㅋㅋㅋ

 

어째 잠도 존나 개꿀잠 잤을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덤 위에 집짓고 살면 꿈에 귀신이 나와서 지랄염병 떤다는거 다 개구라여~

 

오히려 귀신들이 더 좋아했을듯
??? : 나 죽은 곳 위에 삼성가가 자리잡았다니까??

???: 오늘 이재용이 글쎄,

??: 대~~~박~~~

 

어차피 우리 사는 땅 밑에 선사시대부터 온갖 시체들 그득그득하게 묻혀있음

 

삼성은 폐가 약한 편이고
CJ쪽이 무슨 희귀병 있는데 이름 까먹음

 

퇴마(자본주의)

 

ㅋㅋㅋ 제목만 보고 영화 속 재벌가처럼 요썰고 팩트였나 했네

 

비슷한 대표적인 미신 중 하나가, 조상묘에 물이 차면 집안에 우한이 든다는거...
잘 되는 집안도, 못되는 집안도 조상묘가 모두 물이 찰 수 있지만
잘되는 집안은 절대 조상묘 안파보고
잘 안되는 집안만 조상묘를 파보니까 생기는 대표적인 미신 중 하나

 

옛날부터 사람들이 살던 동네가 아니라 언덕이나 산 같은 곳을 개발한 곳이라면 그냥 무덤이 있다고 생각해야 할듯

 

뜬금없지만 진짜 무덤문화는 없어저야된다고 생각한다.
죽은 사람이 산 사람보다 더 넓은 평수를 차지하는게 말이 되나.

 

이제 이재용이 사람죽여서 매장햇다는 소문 나올듯 ㅋㅋㅋㅋ

한 100년후 서프라이즈 소재겠네 ㅋㅋㅋㅋ

??? : 그리고 그 중에서 히틀러의 유골이 발견 되었는데..!!

 

우리집도 석기시대,청동기시대때 사람들 존나 많이 죽었다더라 땅파면 유골흔적 나올듯

 

저 귀신들이 gos 저주 걸었음 이히히히

와 ㄷㄷ 귀신들만 아니였음 반도체 1위 했을듯 ㅋㅋㅋ

 

이 글 보고 갑자기 "한강뷰 어짜피 시체뷰 아니냐?"라는 커뮤에서 돌던 밈 생각남

 

귀신이 있는터가 명당인건가? 

삼성도 불교에 진심인걸로 아는데 저런 터에서 살고있었으니 아이러니네 

그동안 올린 불공들이 유골들을 달래줬나 ㅎㅎ

 

이태원에서 할로윈파티하는 이유가 있었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46992126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