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의외로 감각 느낌 소질 있어보여 당황스러운 나혼산 전현무 그림

by 뱀선생 2022. 6. 4.
반응형

유머 - 의외로 감각 느낌 소질 있어보여 당황스러운 나혼산 전현무 그림 수준 ㅋㅋㅋ

 

1. 전현무 작품 그림 코드쿤스트

전현무 그림 작품 코드쿤스트

 

 

2. 전현무 그림 작품 : 기안84

 

 

3. 전현무 그림 작품 BK 김병헌 ㅋ

 

 

4. 전현무 작품 홍현희 제이쓴 부부

 

 

5. 나혼산 무스키아 작품 김광규 ㅋㅋㅋㅋ

 

 

아니 잘그리는데 ㅋㅋㅋㅋㅋㅋ 뭔가 킹받는다곸ㅋㅋㅋㅋㅋㅋ

 

색도 그렇고 인물 특징..한글 넣는거ㅋㅋ 뭔가 자기작품세계가 이미 있는 작가 같음

 

미대나온 지인이 부럽다던데..

뭔가를 거치지 않고 자유롭게 그리는거 자체가 되게 힘든거라고 근데 색감도 좋다고

 

저건 진심 타고난거 같음ㅋㅋㅋㅋ 

얼굴 색을 어떻게 저렇게 잡지??

 

진짜 그 나혼산에서 코쿤 그린 거 첨 나왔을 때 감탄함.. 뭐야?하면서

 

처음엔 낙서 같다고 생각했는데 고유의 그림체와 스타일이 있네 오ㅋㅋㅋㅋ

 

전현무 그림그릴떄 스케치도 안하고 바로 붓부터 하던데 진짜 이런거보면 미술쪽은 재능이란거 새삼 느껴진다

 

헐 마지막에 하늘색 존나 굿 ㅋㅋㅋㅋ

 

세계최초 킹받는 화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병현 눈썹 그림이랑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그렸더라 진짜 기안이 질투? 하는듯 ㅎㅎ
저런 재능이 있다니 부럽

 

색 진짜 잘 쓴다 과감한 화풍이랑 졸라 잘 어울려...

 

딱봐도 전현무 그림이구나 싶게 개성있고 색감 화려한데 은근 정리되어있는 ㅋㅋ 글고 다들 닮게 특징 잘 잡음

 

잘 그리더라구 일관된 본인풍도 있고 특징 잘 잡아서 닮게 그리는 것도 신기 단순하게 그리면서 그러기 쉽지 않은데 대단 이름표시하는 것만 빼든가 좀 바꾸면 좋을듯 기안도 현무가 잘 그린다고 느껴서 찐 괴로워하는듯 ㅎ

 

아니 홍대에 넓은 작업실 둔 요새 떠오르는 힙하고 잘나가는 젊은 예술가가 그린거라고 해도 진짜 믿을 것 같음 코쿤꺼는 묘하게 앨범커버미까지 있어ㅋㅋㅋ

 

전공자로서 저런 쨍한 원색 잘쓰는게 제일 어려운건데 재능있는듯 ㄹㅇ

 

나도 이거느꼈는데 진심 잘그림
팝아트같은데 뭔가 기분좋게 그리는거 같아
집에 걸어두면 기분이 좋을거같은 그림

 

아니 근데 진짜 포인트가 딱 있어서 다 닮아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덕분에 재능 발견했넼ㅋㅋㅋㅋㅋ

지능 높은 애들이 그림도 잘 그리는건가? 색조합하는게 촌스럽지 않고 조화스러워ㅋㅋㅋ 노란색이 진짜 색조합 하기 힘든데…. 집에다 걸어놔도 스타일리쉬해보일거 같은 느낌… 여튼…그림 진지하게 배우면 진짜 개쩔듯.. 저런 감각은 돈주고 사지도 못함ㅋㅋ..

 

색 배합 좋다 역시 힙한거 많이 보고 좋아해서 감각이 늘었나?!?!

 

[나 혼자 산다]🥂뒤풀이에서 을왕리 2대2 더블 미팅으로 형님 장가보낼 계획 세우는 착한 동생들😉| #기안 #코드쿤스트 #전현무 MBC220422방송

https://youtu.be/z63moJ2ptfg

[나 혼자 산다]🥂뒤풀이에서 을왕리 2대2 더블 미팅으로 형님 장가보낼 계획 세우는 착한 동생들😉| #기안 #코드쿤스트 #전현무 MBC220422방송

 

출처 : https://theqoo.net/24758940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