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영화 리뷰

이번엔 백설공주냐 디즈니 놈들......백설공주보다 이쁜 새엄마 마녀

by 뱀선생 2022. 6. 2.
반응형

 

 

 

 

 

 

이번엔 백설공주냐 디즈니 놈들......

백설공주보다 이쁜 새엄마 마녀 ㅋㅋㅋㅋㅋㅋ 실화임

백설공주는 영어로도 Snow white 아니냐구....

 

 
 

 

 

 

 

 

 

백설공주

 
 

 


 

 

 

원더우먼 출신 갤 가돗 새엄마 마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 미쳐 도라방스.....

 

 

 

 

ㅊㅊ ㅇㅍㅋㄹㅇ

 

백설공주 마동석이 하면 안될 이유도 없지않냐?

쟤가 스노우 화이트 이미 죽인거네
근데 여왕이 그것도 모르고 암살계획
거울새끼의농락...
알고보니 쟤가 여왕의 잃어버린 딸
아침드라마 쉽네 ㅋ

 

헌츠맨에선 크리스틴스튜어트엿는데 후;

 

마녀가 이기길

 

진짜 저것도 인종차별이지 씨발
인종불문 이쁜 여자들은 차고넘치는데
꼭 저런 못생긴 애들 뽑아서
백인 말고는 다 못생긴 인종이다
라는 걸 내재하고 있는거임

 

흑설공주 ㅋㅋㅋㅋㅋㅋ

 

흑설공주 vs 원더우먼

 

이거그냥 액션물로 갈아타라

 

피부를 떠나서 그냥 못생겼네 안야 테일러조이 보다 눈이 더 멀어 ㅋㅋ 안야는 그래도 예쁜데

 

캐스팅 초에 히스페닉이라 백인에 가깝다던 그분은
지금 이거 보면서도 백인 맞는데 뭐가 문제냐 그러고 있으려나

 

코스프레 인가요?

 

백설공주 눈처럼 하얀 피부땜시 붙인 이름 아니었나

 

와 백설공주가 디즈니 공주들 중에서도 손꼽히게 예쁘다는 설정이 있는데 진짜 쟤는 좆같이 못생겼네 시발

 

아니씨발 스노우 브라운이잖아

 

디즈니 무슨 아틀란티스의 후예들한데 지배당하냐?
데려오는 애들마다 뭔 어물전 갈락티코여...

 

영화 나오면 왜 왕비가 분노했는지는 충분히 이해되겠다 ㅋㅋㅋ

 

적어도 백설공주는 하얀애 뽑아야 되는거 아니냐 ㅋㅋ 인어공주도 흑인 뽑더만

 

요즘 디즈니가 주인공 공주들보다 악역들이 더 예쁨 ;

 

 

 

 

 

++++++++++++++++++++++++++++++ 디즈니 실사 영화

 

https://snaketeacher.tistory.com/5473

 

내가 알던 인어공주 맞나? 디즈니 인어공주 촬영사진들

캐스팅부터 말이 많은 인어공주 ㅋㅋㅋ 촬영중이라 사진이 하나둘씩 풀리고 있는데 디즈니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생각인건지 인어공주가 저런 느낌이였나? 인어공주가 거적때기를 걸치고

snaketeacher.tistory.com

https://snaketeacher.tistory.com/6461

 

디즈니 실사 [피노키오] 티저 완벽한 퀄리티에 흑탕물 요정 + 댓글반응

https://youtu.be/2vNVGZGlUo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접했던 요정은 이런 느낌이였다규 ㅜㅜㅜㅜ 이게 머선일이야 디즈니 나의 환상을 갈아엎어 버리네 ;;;; ㅊㅊ ㅇㅍㅋㄹㅇ 진짜 요정 너무

snaketeacher.tistory.com

 

반응형

댓글